[블루레이] 허트로커 : 1,000세트 넘버링 한정판 - 풀슬립 A타입
캐서린 비글로우 감독, 제레미 레너 외 출연 / 아이브엔터테인먼트 / 2017년 3월
평점 :
품절


 

 

 평점 8

 감독 캐서린 비글로우

 출연 제레미 레너, 안소니 마키, 브라이언 게라그티

 장르 전쟁, 액션, 드라마, 스릴러

 

 

  <허트 로커>는 2010년 <아바타>를 누르고 아카데미 6개 부문을 석권한 영화입니다. <폭풍속으로>와 <제로 다크 서티>의 감독 캐서린 비글로우의 작품입니다. <제로 다크 서티>는 빈라덴 암살 작전을 그린 영화인데 꽤 수작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폭풍속으로>는 키아누 리브스 리즈시절이 나오는 범죄 영화로 보고 싶은 작품입니다.

 

 TV에서 이 영화 소개를 보고 괜찮겠다 싶어서 봤습니다. 영화관에서 봤다면 좀 더 몰입해서 재밌게 봤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역시 영화는 영화관에서 혼자 보는게 최고의 감상법인거 같습니다.

 

 이 영화는 전쟁이 상당히 실감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어벤져스에서 조연급 영웅으로 나오는 제레미 제너와 안소니 마키의 열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긴장감 하나는 역대 최고라 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쫄깃했습니다. 영화의 결말을 모르고 봤으면 훨씬 더 좋았을 거 같습니다. 영화 소개에 스포가 너무 많은 거 같습니다.

 

 이라크 바그다드의 폭발물 제거반 EOD팀의 이야기를 실감나게 보여줍니다. 저는 저런 일 죽어도 못할 거 같습니다. 역시 세상에는 참 다양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목숨까지 걸어야하는 위험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도 있고 매 순간이 생사의 갈림길인 저런 폭발물 제거를 하는 사람도 있고요. 저는 가끔 안전불감증이 있는거 같기도 합니다만 안전제일주의를 주장하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평화를 사랑합니다.

 

 아무튼 긴장감 넘치고 실감나는 전쟁영화 한 편 감상하시려면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