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공서적을 주문했는데 동료는 다음 날에 바로 배송을 받았고 나는 5일 이나 걸릴 예정이다. 뭐 책이 도착한다고 바로 공부하는 것도 아니고 급한 건 아니지만 왜 이리 시간 차이가 많이 나는지ㅠㅠ

 

 알라딘의 빠른 배송 항상 칭찬했는데 이번에는 쪼금 아쉽다.

 

 

#2

 요즘 다시 전공 공부를 많이 해볼까 한다. 부족한 근골격계와 질환 공부들을 하고 전에 들은 강의도 복습하고 새로운 책들도 읽고... 역시 공부는 끝이 없다. 그동안 독서로 도피했는데 요즘 다시 전공 공부가 하고 싶다. 같이 일하는 동료 한의사 분들 덕택이다. 역시 좋은 자극은 좋은 것이다.

 

 

 #3

 그저께부터 다시 복싱을 시작했다. 역시 운동을 하니 좀 더 기운이 생기고 사람이 활기차진다. 역시 체력이 중요하다. 저질 체력을 좀 더 끌어올려야겠다. 하지만 오늘은 운동을 쉬었다. 이틀 했더니 근육통도 조금 있고 힘들기도 하고ㅎㅎ;; 그래도 앞으로 운동 빠지지 말고 열심히 해야겠다. 생활체육대회 같은 것도 나가보고 싶다. 관장님께 말씀드렸더니 대견해하셨다ㅎㅎ

 

 

 #4

 도서관에서 현재 빌린 책이 10권이다. 과도한 책 욕심... 나는 기본적으로 욕심이 과한거 같다. 과유불급인데... 왜케 보고 싶은 책이 많은지. 요새 새롭게 깨닫고 있는 건데. 책을 읽었으면 하는 욕구는 있지만 막상 읽으면 금세 지친다. 체력이 딸리는 건지 정신력이 딸리는 건지 둘 다 인지. 아니면 너무 책만 읽는 건지 의무적으로 읽는 건지 책이 재미없는 건지. 도대체가 나는 생각이 왜이리 많은 건지... 그래도 재밌는 책은 잘 읽힌다ㅎ... 읽고 싶은 책과 읽었을 때 재밌는 책은 다른 거 같다. 모든 책이 재밌게 술술 읽히면 좋으련만.  

 

 

 #5

 오늘 책을 읽으면서 수면과 건강 생활습관에 대해서 고개를 끄덕이며 읽었다. 하... 그런데 시간은 벌써 11시 30분이고 영화를 한 편 보고 싶다. 12시 이전에 자자고 항상 다짐하지만... 12시가 가까워 올 때의 마음가짐은 항상 이렇다. '이대로 잠들긴 아쉽다.' '어차피 내일 늦잠 자면 되는데.' 역시 습관은 바꾸기 어렵다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ValueReader 2018-04-15 12:1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4. 저도 같아요

고양이라디오 2018-04-19 23:07   좋아요 1 | URL
빌린 책들 아직 잘 못보고 있네요ㅠ... 오늘은 전에 구입한 책이 2권 도착했습니다ㅠㅋㅋ 시간이 없을 때는 책 읽고 싶고, 시간이 있을 때는 읽고 싶지 않고ㅎㅎ 요새 독서력이 많이 낮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