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놀이 14 - 자전거 짐받이에



  누나는 자전거를 타고 싶다. 그러나 누나는 한참 공놀이를 하던 터라, 이 틈을 타서 동생이 누나 자전거를 한번 끌어 본다. 동생은 누나 자전거를 끌면서 놀고 싶었는데, 마침 때를 잘 만났다. 누나는 동생이 제 자전거를 끌고 논다면서 동생 옆에 다가가서 “내가 태워 줄게.” 하고 말하지만, 동생은 짐받이에 앉아서 놀기보다는, 짐받이에 다른 것을 얹은 뒤 슬슬 끌면서 놀고 싶다. 살살 실랑이를 벌인다. 4347.7.24.나무.ㅎㄲㅅㄱ


(최종규 . 2014 - 놀이하는 아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