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웃님이 계신 곳에서

나눔책(텀블벅)을 합니다.


https://www.tumblbug.com/coffee2u?_branch_match_id=900166814442677361&utm_source=tumblbug&utm_campaign=project_launched_pledged_over_twice_pcf&utm_medium=system_email


.

《내가 좋아하는 것들, 커피》라는 책이 태어나도록

뭇손길을 나눈다고 합니다.


저는 이 나눔책을 첫사람으로 했어요.

첫사람으로 해보기는 처음이었나 둘째였지 싶은데

부쩍부쩍 손길이 모여

아름다이 태어나는 책 하나이기를 바라요.


ㅅㄴㄹ

#내가좋아하는 #내가좋아하는것들커피

#내가좋아하는커피

#스토리닷 #나눔책 #텀블벅


그나저나

커피를 안 마시는 사람이

커피 책을 시켜 놓았군요...


삶이란 그렇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