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초속 5cm>를 보았습니다. 역시나 너무나 좋았습니다. 과거에 볼 때는 전혀 몰랐는데, 다시 보니 인생 영화군요. 첫사랑에 관한 영화 중 탁월한 작품입니다. 마치 제 이야기 같아서 슬프고 아름다웠습니다. <너의 이름은.>도 좋았는데 앞으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 모두 봐야겠습니다.



2.















 <마르크스는 처음입니다만> 을 읽고 있습니다. 마르크스 입문서로 좋은 책입니다. 작가가 우치다 타츠루씨와 함께 쓴 <청년이여, 마르크스를 읽자>도 빌려 읽어봐야겠습니다. 마르크스는 위대한 사상가였습니다!



3.




























 저번 달 도서관에 신간 신청한 도서가 속속 도착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 2권을 빌리러 갑니다! 수의사 제임스 헤리엇의 에세이 <이 세상의 크고 작은 생물들> 기대됩니다. 몇 달 전에 서평단에 당첨되어 <이 세상의 눈부시게 아름다운 것들>을 읽었습니다. 아마 이달의 책 TOP 1 이었던 거 같습니다. 그만큼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들이 가득한 책입니다. 

 콜린 매컬로의 <카이사르의 여자들 2> 도 기대됩니다. 역시 서평단에 당첨되어 <카이사르의 여자들 1>을 보았습니다. 매혹적인 로마 시대와 카이사르의 이야기를 생생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제서야 2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2권을 읽고 3권을 신청해야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일요일 밤 되시기를!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쿼크 2017-02-19 18:46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초속5cm는 뭉클하게 본 기억이 있네요.. 그 뒤로신카이 마코토 감독거는 다 본 듯... 심지어 cf 까지 다 챙겨봤지요.. 너의 이름은은 아직이네요..ㅎ

고양이라디오 2017-02-19 19:27   좋아요 1 | URL
cf까지요ㅎ? 진정한 팬이시네요. 저는 이제 시작하는 신입팬입니다ㅋ

쿼크 2017-02-19 20:00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유튜브에 들어가셔서 신카이 마코토 광고치면 나와요... 광고가 단편 애니 같아요.. ^^

고양이라디오 2017-02-19 20:58   좋아요 1 | URL
아 그렇군요 역시 유튜브가 좋네요. 심심할 때 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