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은 영화만 본 것 같네요. 팟캐스트 <지대넓얕> 영화편을 듣다 보니깐 방송에서 다룬 영화가 보고 싶어져서 방송을 듣다 말고 영화를 보았습니다.영화보고 방송 들으니깐 더 좋네요.

 

 독실이가 최근 개봉작 팀 버튼 감독, 에바 그린이 나오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을 소개해줘서 보았습니다.

 깡선생은 <밀정>을 다뤘는데, 이미 본 영화였습니다.

 김도인이 너무 좋은 일본영화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을 소개해줘서 보았습니다.

 그리고 채사장이 <매트릭스>와 <애니매트릭스>를 소개해줬습니다. 매트릭스의 세계관과 1편의 내용을 잘 설명해주었습니다.

 

 <그래비티>는 지대넓얕이 아닌 Btv에서 소개해줘서 봤습니다. 이렇게 좋은 영화를 영화관에서 안 본게 아쉽습니다.

 

 모두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입니다. 아마 다들 안 보셨어도 제목은 들어본 영화도 있을 것입니다. 좋은 영화들입니다. 나중에 따로 따로 영화리뷰를 올리겠습니다. <매트릭스> 다시 봐도 너무 재미있습니다. 2편과 3편도 안볼수가 없네요.

 

 팟캐스트 <지대넓얕>을 듣다가 영화가 보고 싶어지면 영화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영화를 다 본 후 팟캐스트를 마저 들으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매트릭스>와 <그래비티>,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은 너무 좋은 영화들이라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삶의 의미를 찾아주고 권태와 허무감을 극복해주는 영화들입니다. 모두 10점 만점의 영화들입니다. <애니 매트릭스>는 그저 그랬습니다. 9개의 에피소드로 되어 있는데, 2편, 3편은 매트릭스 세계관에 관한 내용이니 <매트릭스>를 보시기 전에 챙겨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아니면 채사장님의 설명을 들으셔도 충분합니다.

 

 <매트릭스>는 영화사에 고전으로 남을 작품입니다. 두고 두고 보고 싶은 작품입니다. 이번 달은 정말 영화를 많이 보는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