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8

 감독 프란시스 로렌스

 배우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리암 헴스워스

 장르 액션, 판타지

 

 작년에 <헝거게임: 모킹제이>를 영화관에서 재밌게 보고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 <헝거게임: 캣칭파이어> 까지 찾아봤었다. 일단 거두절미하고 제니퍼 로렌스가 너무 이쁘다. 현재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여배우를 뽑으라면 제니퍼 로렌스를 뽑고 싶다. 때문에 이 영화도 순전히 제니퍼 로렌스때문에 봤다. 평도 별로고 그다지 기대도 되지 않았지만, 전작 세편을 재미있게 봤었기 때문에 왠지 결말을 안보기가 찝찝하기도 했다.

 

 프란시스 로렌스는 헝거게임 2, 3, 4편을 연출하셨고, <콘스탄틴>, <나는 전설이다>도 연출하신 감독이시다. <나는 전설이다>는 보지 않았지만, <콘스탄틴>은 제법 인상깊은 영화였다.

 

 헝거게임 시리즈 재미있다. 특히나 1편은 세계관부터 서바이벌까지 흥미진진했고, 2편 또한 개성있는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재미있었다. 3편 역시 먼가 절대권력에 대항하는 혁명의 정치적 판타지를 자극해주는 영화였다. 하지만 마지막 결말인 이 4편은 먼가 애매했다. 너무 많은 것을 담으려고 하다보니 아무것도 제대로 담지 못한 느낌이었다. 평점은 7점에서 제니퍼 로렌스 가산점1점을 더해서 8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