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7.5

 감독 마크 미로드

 출연 랄프 파인즈, 안야 테일러 조이, 니콜라스 홀트, 홍 차우

 장르 스릴러



 평점 10 : 말이 필요없는 인생 최고의 영화

 평점 9.5: 9.5점 이상부터 인생영화

 평점 9 : 환상적. 주위에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영화

 평점 8 : 재밌고 괜찮은 영화. 보길 잘한 영화

 평점 7 : 나쁘진 않은 영화. 안 봤어도 무방한 영화

 평점 6 : 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화. 6점 이하부터 시간이 아까운 영화

 평점 5 : 영화를 다 보기 위해선 인내심이 필요한 영화

 평점 4~1 : 4점 이하부터는 보는 걸 말리고 싶은 영화




 안야 테일러 조이와 니콜라스 홀트라니.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이어서 보고싶었던 영화였다. 시간을 맞추지 못해 영화관에서 보지 못했다. 집에서 봤는데 나쁘지 않았다. 볼만했다. 


 감독 필모그래피를 보니 내가 본 작품은 없지만 <왕좌의 게임 7>의 감독이기도 하고 코미디 작품을 많이 한 감독이다. <더 메뉴>도 약간 블랙코미디적인 요소가 있긴 했다.


 영화는 꽤 독창적이고 시사하는 메시지도 좋았지만 나는 이런 류의 영화는 별로 안 좋아하긴 한다. 이렇게 작위적으로 구성되고 만들어진 영화를 볼 때 개연성과 현실성이 떨어지면 몰입도 같이 떨어진다. 그리고 영화를 봤을 때 바로 이해가 되지 않는 영화도 별로다. 리뷰를 봐야지 그제서야 좀 더 이해가 되는 영화는 별로다. 상징과 은유가 많이 들어간 영화는 안 좋아한다. 그래서 시도 잘 못 읽는다. 이과라 그런가, 돌려서 말하면 잘 못알아 듣는다. 


 일단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좋았다. 두 배우를 보고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웠다. 안야 테일러 조이보다 니콜라스 홀트의 연기에 더 눈이 갔다. 어쩜 배역을 저렇게 잘 소화하는지ㅎ 영화도 적당히 긴장감 있고 괜찮았다. 유튜브에서 좋은 해석 영상을 찾아봐서 더 좋았다.


 추천하긴 어렵지만 두 배우의 팬이라면 볼만한 영화!



 p.s 영화를 보고나면 치즈버거가 먹고 싶어진다고 했는데 진짜 그랬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