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8.5

 감독 제프 와드로

 출연 애런 존슨, 클로이 모레츠, 짐 캐리, 크리스토퍼 민츠 프래지 

 장르 액션, 코미디, 범죄



 <킥애스 2>는 1편보다 더 코믹했습니다. 악당 역의 크리스토퍼 민츠 프래지와 그의 부하들이 임팩트 있었습니다. 특히나 마더 러시아의 임팩트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영화에서 짐 캐리도 나옵니다. 짐 캐리인지 못 알아봤습니다. 영화보고 출연배우들을 확인해보고 나서야 알았습니다. 영화를 볼 때도 '어라 짐 캐리 같은데?' 라고 생각했는데 짐 캐리 느낌이 전혀 안 나서 그냥 닮은 배우려니 했습니다. 아무리 분장을 해도 보통은 그 배우의 특유의 느낌이 있어서 못 알아보는 경우가 드문데 짐 캐리는 이번 배역을 참 잘 소화한 거 같습니다. 짐 캐리도 초장기 코믹 배우의 이미지가 강해서 그렇지 정말 연기 잘하는 배우라 생각합니다.  


 큰 기대없이 <킥 애스>를 봤습니다. 재밌어서 1, 2편을 연달아 봤습니다. 1편은 꼬마 클로이 모레츠의 매력에, 2편은 훌쩍 커버린 클로이 모레츠의 매력에 빠져들었습니다. 해리포터 때도 그렇고 꼬마였던 배우들이 급격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 더이상 귀여운 꼬마의 모습을 볼 수 없으니까요.


 이 영화 매력적입니다. 재밌습니다. 잔인합니다.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처음에는 잔인한 부분에서 눈쌀이 좀 찌뿌려졌었습니다. 근데 이게 묘한 효과가 있더군요. 클로이 모레츠가 죽을 위기에 처했을 때 진짜 긴장되고 걱정됐습니다. 잔인함 때문에 현실성이 더해진 건지 아니면 단순히 클로이 모레츠가 이뻐서 걱정된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매력적이고 개성있는 배우들의 연기와 묘하게 현실성을 부여하는 영화가 잘 어우러졌습니다. 팝콘무비입니다. 재밌게 감상하시길.    


P.S) 개인적으로 3편이 제작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