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역대 최대 방문자수를 기록했다. 내 블로그는 주중에만 활동하나보다. 주중에는 방문자수가 많다가 주말에는 20~30 명 대로 뚝 떨어진다. 도대체 내 블로그 방문자수가 왜 늘었는지 알 수만 있다면. 한 번 고객센터에 문의해봐야겠다.

 

 

#

 오늘 국내 최초의 영화관 대한극장에서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를 봤다. 충무로에 처음 가봤다. 충무로 역 근처 밖에 구경을 못했다. 다음에는 좀 더 구경해보고 싶다.

 

 영화 이야기를 조금 하자면 기대했던 영화였다. 감독이 바껴서 불안하긴 했지만 각본가는 그대로고 주연 배우들도 대부분 그대로라서 기대가 컸다. 전작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은 흥행에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굉장한 수작이었다. 개인적으로 본 영화 중 최고급이었다. 하지만 이번 영화는 조금 어리둥절했다. 시카리오 팬들에게는 반가운 작품이지만 아쉬움이 남는 영화일 거 같다. 전작이 재개봉했으면 좋겠다. 아마 오늘 본 시카리오2 보다 더 재밌게 볼 수 있을듯.

 

 

 

#

 오늘 읽은 책은 팀 페리스의 <타이탄의 도구들> 이란 책이다. 책에 포스트잇을 막 붙였다. 그만큼 좋은 내용, 좋은 글, 영감을 주는 내용이 많았다. 이 책을 봐서 그런가 뭔가 내면에서 사랑이 차오르는 느낌이다. I LOVE YOU! 한의사라는 직업에 감사하다. 많은 사람을 도울 수 있을 거 같다. 더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을 거 같다. <타이탄의 도구들>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이 책에서 당신의 삶을 변화시켜줄 도구들을 찾아보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