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D] 더 버터플라이 (2disc)
마이크 바커 감독, 피어스 브로스넌 외 출연 / 대경DVD / 2008년 3월
평점 :
품절


미모의 아내 애비와 사랑스런 딸 소피, 직장에서까지 잘 나가는 닐(제라드 버틀러)에게  

정체 불명의 톰(피어스 브로스넌)이란 남자가 나타나 딸을 인질로 잡고  

닐과 애비에게 각종 이상한 요구를 하기 시작하는데...



예상 외로 재밌게 본 스릴러 영화

전직 007 피어스 브로스넌의 악역 변신이 화제가 된 영화인데

도대체 왜 톰이 닐과 애비에게 그런 짓을 하는지가 의문이었다.

그냥 행복한 가정에 대한 사이코의 질투인지 아님 또 다른 사연이 있는지...

요즘 워낙 묻지마씩 범행이 많아서 도대체 갈피를 잡을 수 없었다.



하지만 차츰 톰의 납득할 수 없는 이상한(?) 요구들이 점점 사건을 미궁으로 빠뜨리는데...

역시 스릴러 영화답게 예상외의 반전이 도사리고 있었다.

그간의 스토리를 다시 한번 복습까지 시켜주는 친절을 베풀며 나름 성공적인 반전을 연출해냈다.

그리고 교훈(?)도 주는데 스포일러가 되기 때문에 생략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