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주진모 주연) - 할인행사
곽경택 감독, 박시연 외 출연 / 아인스엠앤엠(구 태원) / 2008년 9월
평점 :
품절


전학 온 학교에서 첨 만난 미주(박시연)에게 반한 인호(주진모)

미주 집이 파산하여 그녀와 이별하게 된 후 그녀의 오빠와의 인연(?)으로 다시 만나게 되는데...

 

곽경택표 로맨스 영화는 역시 좀 달랐다.

거칠고 험한 삶을 사는 남자의 삶 속에도 사랑이 있었다.

그것도 바보같을 정도로 일편단심 민들레같은 사랑이...

17살 아직 철 없을 나이에 지켜주기로 약속한 미주를 위해 인호는 모든 것을 내던진다.

과연 저럴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미주만 안 만났으면 평탄한 삶을 살았을 거지만 그는 단호히 그런 삶은 필요없다고 한다.

정말 사랑에 완전히 빠진 남자의 모습이었다.

 

곽경택 감독의 신작은 그만의 스타일이 묻어나는 로맨스영화였다.

배경도 부산이고 경상도 사투리가 난무하며 조폭들이 두 주인공의 인생을 어긋나게 만드는 점 등

감독의 히트작인 '친구'와 여러모로 닮은 점이 많았다.

 

첨에 인호와 미주의 만남이나 재회 등의 설정이 좀 식상하고

특히 인호와 미주 오빠와 친해지는 것 등은 억지 설정 같았다.

그리고 인호와 미주가 그 사건 이후의 극적인 재회나 예정된(?) 비극적인 결말도

드라마에서 넘 익숙한 진행이라 좀 단조로운 느낌이 들었다.

암튼 사랑이라는 무서운 인연(?)의 끈을 다시금 확인했던 영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