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는 잘될 것이다.

     잘되는 마음 1. 나는 날마다 성장하고 있다.

                      2. 나는 복 있는 가문을 세운다. 

                      3. 나는 좋아하는 일을 한다.

 2. 나는 긍정적인 사람이다.

잘되는 생각 1. 나는 잘되는 생각을 한다.

                 2. 나는 나를 소중하게 생각한다.

                 3. 나는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3. 나는 좋은 습관을 가진 사람이다.

잘되는 습관 1. 나는 시간 약속을 지킨다.

                 2. 나는 잘 웃는다.

                 3. 나는 두려움을 이긴다.

4. 나는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다.

잘되는 관계 1. 나는 가족과 친구, 동료의 성공을 돕는다.

                 2. 나는 칭찬의 달인이다.

                 3. 나는 갈등은 바로 해결한다.

5. 나는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다.

잘되는 태도 1. 나는 오늘도 열심히 산다.

                 2. 나는 문제에서 답을 찾는다.

                 3. 나는 하나님의 계획을 믿는다.

6. 나는 비전이 있는 사람이다.

잘되는 결단 1. 나는 즉시 순종한다.

                 2. 나는 내면의 소리에 집중한다.

                 3. 나는 진실하게 성공한다.

7. 나는 믿음으로 산다.

잘되는 실천 1. 나는 기대를 품고 산다.

                 2. 나는 소중한 관계를 지키며 산다.

                 3. 나는 열정적으로 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