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간평가단 담당자입니다.
신간평가단 2월 리뷰도서 발표가 좀 늦어졌습니다. 죄송해요~
아직 2권이 결정이 안됐는데, 너무 오래 기다리실 것 같아서 일단 발표를 합니다.
2권은 결정되는대로 페이퍼 수정하고, 따로 발송하겠습니다.
도서는 내일 모두 발송할 예정입니다. 주소 수정 관련하여 메일로 주신 내용은 모두 반영을 하였습니다.
이번달 리뷰도서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달은 소개 방식을 바꿔봤어요!)
소설
- 윤성희 <웃는동안> 그리고 <로보포칼립스> 제가 좀 '웃는 동안' 입니다. (응?)
윤성희 작가님의 책은 저도 개인적으로 매우 재밌게 읽어서 더욱 기대되고, 로보포칼립스는 워낙 강력 추천해주신 분들이 많아서! 또 기대됩니다. 후훗.
에세이
두 책 모두 마음에 드시죠? 웃고 있는 '에세이' 분야 분들의 모습이 보이는듯합니다.
그럼 여러분께서 '웃는동안' 저는 다음 분야를 소개합니다. (자꾸만 개그투척, 죄송합니다 ㅋ)
예술/대중문화
나머지 한 권은 섭외가 완료되는대로.... 이거 예술/대중문화 분야 책들은 계속 섭외가 난항입니다.
하지만, 곧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인문/사회/과학
이번달도, 마음이 무거워지는 책들입니다. 늘 어렵게 읽고 정성껏 리뷰 써주시는 노고, 잘 알고 있습니다 :)
자기계발
어쩌면 달라보이는 두 책, 그래서 더욱 의미 있는 독서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김진혁 PD님 요즘 트위터에서 의미 있는 말씀 많이 남겨주시던데 :) 이 책에는 어떤 내용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경제/경영
어제 '나는 꼽사리다' 10회를 듣는데, 하우스푸어 등과 관련한 의미 있는 내용들이 많이 등장하더라고요.
실생활과 떼어놓을 수 없는 경제, 그 중에서도 가장 뜨거운 두 책!
실용/취미
먹거리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때라서 이런 책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실용/취미 분야는 한 권을 아직 못정했어요. 정해지면 얼른 알려드리고 문자로 연락드릴게요.
유아/어린이/청소년
알라딘 어린이 MD도 강력 추천한 <우리 그림이 들려주는 사람 이야기> 그리고 말이 필요없는 최숙희 작가님의 <내가 정말?>
도서는 내일 배송할 예정이고요, 빠르면 모레, 늦으면 월요일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신간 추천 작성용 페이퍼 역시 얼른 작성하고, SMS 휘링 날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최대의 한파, 잘 견뎌내고 계신지요? 어디에 계시든, 계신 곳에서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