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러스트>를 읽고 리뷰를 남겨 주세요.
- 책 보내는 날짜 : 7월 9일
- 리뷰 마감 날짜 : 7월 24일
- 받으시는 분들 : 문학 A조
꿈꾸는섬, moon, 비밥416, 후니마미, 수수, 탁발, 변명, kimji, 내숭구단, luck0602
베리타세룸, 유니, 어느멋진날, 싱클레어, 로네리, tiktok798, 라일락, mida1004, 샤타, 로드무비 (총 20명)
* 안녕하세요. 문학 A조 여러분. 이름 확인하셨나요? 자자. 위에 계신 분들이 문학 A조입니다.
* 아름답고 쓸쓸한, 궁극적으로 구원을 말하는 역작이래요. 우와. 정말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여러분을 만나려고 정말 오래 알라딘 물류창고에서 기다린 작품이에요. 이렇게 드리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첫 도서는 필립 마이어의 <아메리칸러스트>입니다. '미국 문학계를 이끌어갈 비범한 신인의 출현', '존 스타인벡, 어니스트 헤밍웨이, 코맥 매카시, 데니스 루헤인에 비견될 만한 신인'이라는 찬사와 함께, 2009년 아마존 '올해의 책' 선정, 「뉴욕타임스」「워싱턴포스트」「뉴스위크」「이코노미스트」등 주요 언론이 선정한 '올해의 책'에 이름을 올린 필립 마이어의 데뷔작인데요, 절박한 상황에서도 마지막까지 포기할 수 없는 인간의 가치를 대담하게 파고든 작품이라고 합니다. 매우 기대가 되는 작품이에요. 잘 읽고 리뷰 잘 남겨 주세요.
* 앞으로 리뷰 열심히 잘 써주시고요, 기한이 조금 늦으시더라도, 리뷰는 꼭 올려주세요. (저, 그렇게 빡빡한 사람 아니에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