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인생 5년후]를 읽고 리뷰 작성 후 본 페이퍼에 먼 댓글(트랙백)을 보내주세요.


- 책 보내는 날짜 : 발송 전입니다

- 리뷰 마감 날짜 : 3월 31일
- 받으시는 분들 : 자기계발 신간평가단


글치기소년, 레몬향, Yearn, 티몰스, Mikuru, psm1976, 잔디는푸르니까, smile20, 책돌이, 
swimyang, 호시우행, 미니미, 책사랑, 오스틴마녀, 꼴롬이, 착실이, 스타티스, 쟈스민

 

 

 

* 주소 변경을 원하시는 분은 꼭 propose@aladin.co.kr 로 메일 주세요. (나의 계정 바꾸시면 안되요)
* 리뷰가 늦으시는 분도 꼭 propose@aladin.co.kr 로 메일 주세요. (이제는 다 아시죠?)

 

* 도서가 아직 입고되지 않아 보내드리지 못했습니다. 입고되는대로 발송하고 문자드릴게요. 고맙습니다.

 


댓글(1) 먼댓글(13)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1. 탁월한 선택이 당신의 미래를 보장 한다.
    from 如大器者直要不受人感 隨處作主 立處皆眞 2012-03-23 15:26 
    내 인생이 성공여부를 판단하기 위해서는 먼저 성공의 기준을 잡아야 한다. 성공의 기준은 개인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권력, 명예, 재력, 유명세, 학문추구 등등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성공의 기준은 행복추구에 있다고 본다. 그렇다면 행복이란 무엇인가? 행복 또한 성공과 같이 추상적이고 개인적이다. 내가 정의한 행복은 ‘일의 성취나 생활이 매우 즐거운 쾌감의 상태가 지속되는 것’이다. 일시적인 쾌락은 후유증을 가지지만 지속적인 쾌락은 결국 행복인 것이다. 저자
  2. 구체적인 계획과 지속적인 노력만이 답이다..
    from Yearn님의 서재 2012-03-28 20:12 
    드디어 하우석님의 글을 만나다? 세상 모든 것에는 인간이 매긴 가치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그 등급에 따라서 우리는 사물과 타인 심지어 자신조차 서열화 혹은 수치화하는데 매우 익숙합니다. 작가 또한 예외는 아니어서, 베스트셀러를 쓰는 소위 스타 작가가 존재합니다. 자기계발서 분야에서 몇 년 사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하우석님 또한 스타 작가로 불리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대학 졸업 후, 광고계로 진출한 하우석님은 기획과 마케팅 부문에서 탁월한 실력을
  3. 5년 후, 어떤 인생을 꿈꾸는가?
    from 티몰스님의 서재 2012-03-30 10:58 
    먼저 책 제목과 책의 부제목에 상당한 점수를 주고 싶다.<내 인생 5년 후>는 '정상에 선 사람들이 밝히는 5년 전략의 비밀'이라는 부제목을 달고있다.누구나 자기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 싶어하는데, 이때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까지는 얼마의 시간이 필요한 것일까? 답은 ‘5년’이다라는 함축적인 메시지가 이 책의 표지와 제목, 그리고 부제목에서 전해주는 메시지다.저자가 직접 2년여에 걸쳐 이 ‘5년’이라는 시간 속에 깃들어 있는 놀라운 비밀
  4. 성공하는 '5년 프로젝트'
    from smile20님의 서재 2012-03-30 15:34 
    이 책은 미켈란젤로의 시스티나 성당 벽화 완성 기간,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완성 기간, 콜럼부스이 신대륙 발견하기까지의 기간, 김연아가 시니어 대회 첫우승에서 올림픽 금메달을 따기까지의 기간 등이 모두 '5년'이었음을 제시하며, 성공하는 사람은 5년 단위로 계획하고 5년 동안 모든 에너지를 집중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총 5장으로 구성 돼 있으며, 1장, 지금부터 5년이 당신의 인생을 결정한다. 2장 오래된 나를 떠나라, 3장 바꿀 것인가, 떠날
  5. [서평]진부하지만 최고의 메시지를 담았다<내 인생 5년 후>
    from 잔디는푸르니까 님의 서재 2012-03-30 21:24 
    새롭고 낯선 내용의 책보다는 솟았던 열정을 회상하게 해주는 익숙한 책을 가까이 하고 싶을 때가 있다. 마침 그럴 때에 <내 인생 5년 후>가 곁에 있었다. 이 책은 친근함을 일으키는 지극히 정석적인 내용을 담은 자기계발서다. 뼈를 깎을 5년을 계획하라는 간단한 주제와 이해를 돕는 사례로 구성되어 따끔한 충고가 필요한 사람에게는 안성맞춤의 책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업적을 5년 만에 이뤄낸 사람들의 이야기로 첫 장을 꾸
  6. 내 인생 5년 후, 나는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from Mikuru의 기록 2012-03-31 10:50 
    보통 대학교나 고등학교, 중학교 등에서 가끔 몇 년 후의 미래를 '상상'해서 자신의 미래의 모습을 그려보라는 이야기를 하곤 한다. 미래의 모습은 '상상'을 통해서 하는 것이다. 그런데 언제나 정형화된 가르침을 받고, 남들처럼 정형화된 삶을 살아가도록 배운 아이들은 하나같이 '상상력'이 부족하여 그러한 과제에서 언제나 '스무 살에는 무엇을 하고, 서른 살에는 무엇을 하고…'등의 형식으로 미래의 모습을 그린다. 이것은 마치 초등학생이 "전 명문대에 들어가
  7. 시각을 넓게, 생각을 깊게!
    from 책과 공감의 시간 2012-03-31 12:36 
    개인적으로 저자 하우석을 좋아한다.그동안 접한 그에 책들에서 일상의 힘을 많이 얻었기 때문이기도 있지만, 같은 남자로서 인생을 즐기고 살고 있는 모습이 부럽기도 하다.잠시 그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광고대행사 (주)애드케이에 입사, AE로 근무하며 발군의 기획력을 인정받아 27세에 차장으로 초고속 승진. 그 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플래너로서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쌓았으며, 1997년 (주)핀포인트 마케팅이라는 IMC(통합
  8. 생애설계 글쓰기 동기 부여 도서로 안성맞춤
    from 책사랑님의 서재 2012-03-31 15:04 
    내가 상담가로 활동하면서 점점 더 명료지는 부분이 있다. 삶의 문제가 터진 다음에 처방하는 것 보다 예방이 백 번 낫고 문제가 되는 단편적인 증상을 다루는 것 보다 근원적인 마음의 체력을 길러주는 것이 낫다는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대부분의 상담과 치료가 문제 중심, 처방 중심, 단편적인 증상 해결 중심으로 발전되어 왔는데 이제 방향이 바뀌어야 한다. 내가 찾은 길은 책을 통해서 사람들을 세워가는 작업이다. 생애설계는 예방적이고 발달적인
  9. '내 인생의 5년후' 는 어떨까?
    from 마법 지팡이 2012-03-31 18:28 
    우선 도서 명을 잘 정했다는 생각이 들었다.저자도 이 부분을 책에서 언급했지만, 정말 10년 후는 너무 먼것 같고,2~3년은 짧은 것 같으며...5년후는 뭔가를 이룰수 있는 적기란 생각이 든다. 그래서 그런지 읽어보고 싶다는 호기심이 가장 크게 드는 것 같다. 첫장에서는 다소 진부하다는 생각과 답답하는 생각이 같이 든 것 같다.내가 원하는 그 일을 하기 위한 방법이 써있을 것 같은데...그 이전에 구구절절하게 실제로 그 이야기 보다는 익히 알고 있는 이
  10. 5년후 내 모습을 구체적으로 그려볼수 있었던...
    from 꼴롬이의 서재 2012-04-01 02:15 
    성공에 이르기 위한 1만시간의 법칙은 들어본적이 있지만 5년 계획/5년 프로젝트란 무엇인가?5년 경영을 통해서 새로운 삶에 대한 열망이 높은 성공한 사람들의 사례를 통하여 5년 계획이 나에게 어떤 의미로 다가오게 되는지 직접 읽어보고 판단해보고 싶어서 읽게된 책이다. 이책의 처음에 인생은 전략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다. 그리고 5년 플랜이라는 것이 실은 막연히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셀러리맨들에게 단순히 플랜B를 준비하라는 이야기 쯤으로받아들여 졌었다.
  11. 5년후 나는?
    from - 소박한 그녀의 책읽기- 2012-04-02 10:03 
    책 제목에서 살짝 끌린다. 5년 후 내 모습이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는 것이 이렇게 낭창하게 있어서는 안될 것 같은 느낌도 들고 그렇다.이 책을 통해서 5년이라는 시간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 5년을 어떻게 보내고 생각하느냐에 따라서 그 사람의 삶이 확연히 달라진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되었다. 이 책 내에서 인상적이었던 부분들은 다음과 같다.내가 현재 읽고 있는 책과 함께 하는 사람을 체크 함으로서 내 미래가 달라질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12. 지금부터 5년간의 단기 계획
    from swimyang님의 서재 2012-04-04 20:45 
    바쁜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대부분 어떻게 자신의 꿈을 향해 살아갈까? 내가 알기로는 대부분 먼 미래의 장기적인 목표를 세우고, 그에 따라 노력하며 살거나, 아예 목표조차 세우지 못하고 하루하루를 숨 가쁘게 살아가는 경우가 많다. 나 또한 과거에는 목표도 없이 하루하루 살기 바빴지만, 이제는 그나마 먼 미래의 장기목표가 생겼다. 하지만 목표가 먼 미래의 것이라고 여기는 것부터 잘못이었는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이 책을 읽으면서 들었다. 목표가 먼 미래의
  13. 인생의 모든 것이 달라지는 5년 프로젝트
    from 스타티스님의 서재 2012-04-10 23:30 
    지난 3월, 내 인생에 중요한 선택을 할 기로에 서게 되었다. 그때 읽은 책이 [당신의 소중한 꿈을 이루는 보물지도]였다. 1년뒤, 3년 뒤 상상하는 내모습을 위해서, 지금 현재 내가 해야할 일이 무엇인지를 알게 되었다. 강력한 동기 부여가 되었다. 이 책을 강력한 동기부여를 일으키는 책은 아니었다. 내가 생각하고 꿈꿔왔던 것들을 위해 내가 노력해야한다는 것을 머리에서 머리로 설명하고 있다. 5년은 260주, 1,825일, 4만 3,800시간, 262만
 
 
알라딘신간평가단 2012-03-19 21:23   좋아요 0 | URL
도서 금일 발송했습니다. 많이 늦어 죄송합니다. 리뷰 일정 어려우신 분들은 꼭 메일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