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랩소디>를 읽고 리뷰 작성 후 본 페이퍼에 먼 댓글(트랙백)을 보내주세요.
- 책 보내는 날짜 : 11월 29일
- 리뷰 마감 날짜 : 12월 26일
- 받으시는 분들 : 소설 신간평가단 20명
고슴도치, 깐따삐야, 깐짜나부리, 나니, 문차일드, 문플라워, 아나르코, 아이리시스. 안또니우스, 액체,
탁발, 토순이, 푸리울, 하늘보리, 한사람, 행인01, 玄月, Shining, silvia, tiktok798
* 마르케스를 만나 흠뻑 취한 셰익스피어 같은, 맛있는 소설! 이라는 극찬을 받는 이 책은 토마토가 전래되던 시절 이탈리아의 시골마을을 배경으로, 토마토를 재배하던 청년 다비도와 올리브 농장의 딸 마리의 사랑 이야기, 그리고 마을 사람들의 우스꽝스러운 일화들을 유쾌하게 그려낸 소설이라고 하네요. 중요한 십수 명 인물들 각각의 사연이 신명나게 펼쳐지지만 각 장 길이 평균 5쪽 정도로 되어 있어, 단숨에 읽힌다고 하는데요, 종횡무진 사연을 엮어나가는 스토리텔링 기법에 혀를 내두를 수밖에 없고, 영악한 풍자와 해학으로 수십 번 배꼽을 잡게 만드는 소설입니다. 다혈질에 감정 표현이 풍부하다는 이탈리아 사람들을 아주 잘 나타내고 있는 구수하고 질펀한 욕이나 외설적 표현들도 킬킬거림을 유발한다고 하네요.
* 마감은 크리스마스 다음날이네요. 메리메리크리스마스 보내려면 미리 리뷰 쓰고 크리스마스 보내셔야 할듯 하네요. 꼭! 기한 내 올려주시고 부득이한 사정으로 기한을 지키지 못하시는 분들은 propose@aladin.co.kr로 메일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