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일 사냥꾼>을 읽고 리뷰를 남겨 주세요.
- 책 보내는 날짜 : 8월 3일
- 리뷰 마감 날짜 : 8월 28일
- 받으시는 분들 : 인문 A조
나무처럼, 에피쿠로스, 엔트로피, 눈부처, 우연아닌우현, Jade, 갈꽃, gorinus, 북스강호, 프리즘
비의딸, 구름산책, izone3, fmjtt111, 오이, befreepark, 자운, 매우맑음, rinda, 쿠사미 (총 20명)
* 과일계의 빌 브라이슨’으로 불리는 아담 리스 골너의 첫 번째 책으로 ‘맥오슬런 최고 저작상’을 수상한 <과일 사냥꾼>입니다. 맛있고 치명적이며 환각을 유발하고 치유력 있는 과일들. 나라 사이에 전쟁을 일으키고 독재를 부채질했으며 사람들을 새로운 세상으로 유혹한 매혹적인 과일세계를 탐험하고 있는 이 책은 너무나 흔해서 특별해진 과일에 대한 이야기이자, 과일과 인간 사이의 유대에 대한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 내가 늘 즐겨 먹는 과일들의 속살을 낱낱이 들여다보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 리뷰 남기시고, 알라딘 서재에 꼭 남겨주세요! 먼 댓글 연결도 꼭이요!!!
* 여름 휴가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으시고, 출판사 역시 여름 휴가가 많은 관계로, 다음 한 주는 문학/인문 분야 신간평가단의 여름 휴가입니다. 이번 도서 리뷰 기간도 매우 넉넉하게 잡았답니다. :) 리뷰 완료 못하신 분들은 이번이 굿 찬스!
* 주소 변경 있으신 분은 개인정보 변경이 아니라 propose@aladin.co.kr로 메일 보내 주셔야 확인 가능하고요. 가끔 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신간평가단 서재에 덧글/비밀덧글로도 꼭! 남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