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age.aladin.co.kr/cover/cover/8994006125_1.jpg)
<딩씨마을의 꿈>을 읽고 리뷰를 남겨 주세요.
- 책 보내는 날짜 : 6월 16일
- 리뷰 마감 날짜 : 6월 30일
- 받으시는 분들 : 문학A/B조 중 밀린 리뷰가 적으신 분들
구름산책, 깐짜나부리, 꿈꾸는섬, 돌이, 디드, 또다른세상, 로네리, 문플라워, 분홍쟁이, 비밥416,
서란, 이매지, 인삼밭에그아낙네, 자운, 한수철, hnine, ilovebooks, jude, silvia, tiktok798(총 20명)
* 어제 병가 이후 처음으로 문학 분야 리뷰 현황을 체크해보고 좌절한 담당자, 여러분 그러시면 아니되시는 겁니다. ㅜㅜ 아직까지 완료 리뷰가 단 1편인 분들도 여러 명. 아아아. ㅜㅜ 엉엉.. 책값 없다고 하셔서 뽑아드렸더니... 열심히 한다는 말 철썩같이 믿었더니... 너무하십니다.... (여러분들의 이름을 가슴에 아로새기며...) 그리하여, 금주의 도서가 1권뿐인 것도 있고 하여, 이번 책을 A/B 각조에서 리뷰 완료율이 가장 높으신 10분씩을 선정해서 드립니다.
* 딩씨마을의 꿈은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의 작가 옌롄커의 장편소설입니다. 국내에 소개되는 옌롄커의 두 번째 작품이자 작가 스스로가 자신의 작품 중 가장 최고로 꼽는 작품인데요, 이 작품 역시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와 마찬가지로 출간 후 판금조치를 당하고 발행과 재판, 홍보가 전면 금지되었다고 합니다. 상부에 의해 돈을 받고 피를 팔게 된 한 마을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예리한 필치로 그려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작품을 읽기 전에 필요한 건 강한 심장! 이라고 합니다. (혹시 심장이 약하신...분은....덧글 남겨주시면...하하..;;;)
* 7기 신간평가단 모집 중입니다. 7기에도 여전히 함께하고 싶으신 분들은 고고!! http://blog.aladin.co.kr/proposeBook/3791801
* 알라딘 트위터, 오픈했습니다. @aladinbook / 많이들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