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을 내요, Mr.Kim!]
내가 좋아하는 롤러코스트의 노래.

오늘은 이 노래를 Ms.Sung에게 들려줘야 겠다.
왜냐면 Ms.Sung이 지금 넘 축 쳐져 있어서....

어제 병원에 가는 날이라 회사에서 일찍 나왔다.
아침에는 "야~오늘 일찍 나간다!" 하며,
다른데도 아니고 병원가는건데
그래도 좋다고 히죽거리고 있었는데,

막상 봄날 같이 햇살 좋은 오후의 태평로를
터벅터벅 걸어 지하철역으로 가는데
이상하게 우울했다.

피곤해서 그런가....
많이 졸리고 피곤하고....그랬다.

H 종합병원의 정형외과.
참...기부스한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었다.

실밥을 풀었다.
따끔따끔...아팠다.
엄살 심한 나는 몇번 아~~소리를 질렀다.

"선생님, 기부스는 언제 푸나요?"
"2주 후에 엑스레이 찍어 보고요. 뼈가 아물어야 하니까요."

앞으로 또 2주....
의사 샘의 말을 들으니 한숨이 나왔다.

사실....2주란 시간 보다,
실밥을 뜯을 때 손가락을 보니 마음이 아팠다.

손톱은 멍들어 있고,
실밥을 뜯은 자국은 흉터가 될 것 같고,
2주간 기부스를 해서 그런지 이쁘던 손가락이 눌려져 있었다.

수선 : 흉터 남는건가요?
의사샘 : 예...좀 남을 것 같네요. 얼굴도 아닌데 뭘 그렇게 신경쓰세요?

난...
"제가 원래 손은 정말 이쁘거든요."
이런 허접한 대답을 하려다 참고 말했다.

"감사합니다.안녕히 계세요."

병원을 터벅터벅 걸어나오는데...우울했다.
영화나 하나 볼까? 하다가
피곤해서 집에 들어왔다.

저녁을 먹고 좀 쉬려고 하는데,
항상 투덜 투덜 거리는 독일병사 같은 바이어한테 전화가 왔다.

선적이 늦었다고 10분 넘게 광분해서 투덜거렸다.
흥분해서 말까지 막 꼬여가지고.... 대단했다.
영어 조차 알아 듣기가 힘들었다.

그저...피곤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단....좀 자자...
자고 나면 기분이 좋아질꺼야.

그리고....
눈을 뜨니...아침이었다.ㅎㅎ

김포공항에 도착,
check in을 하고 통유리로 된 snack bar에서
비행기들을 바라보면서 야채 샌드위치를 먹었다.

비행기 시간이 어중간해서
회사에 잠깐 들렸다 올까 망설이다가
그냥 왔더니 1시간 정도의 시간이 생겼다.

인터넷 라운지로 가서 홈피에 접속했다.

언제나....홈피 문을 열 때 마다
뭔가...반가운 소식이 없나 두근거린다.
그런 설레임과 기다림으로
남 부럽지 않은 귀차니스트인 내가
홈피를 유지할 수 있는 것 같다.

옆에 서있는 독수리 아저씨는 두손가락으로 열심히 이메일을 보내고,
그 옆에 서있는 아저씨는 만화를 심각하게 보고
다를 그렇게 뭔가를 하고 있다.

나도 홈피에 또 하나의 에세이를 끄적끄적 쓰며 생각한다.
힘내자! 힘!
스스로에게 노래를 불러준다.

힘을 내요, Ms.Sung!

댓글(9)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mong 2005-10-20 22: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시 한번~~ ^^;;;


물만두 2005-10-20 17: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힘을내요~ 수선님~

2005-10-20 17:33   URL
비밀 댓글입니다.

거친아이 2005-10-20 18: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힘 내셔요^^

moonnight 2005-10-20 18: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수선님 힘내세요. 꼭 끌어안고 토닥토닥 해 드리고 싶은데.. 저보단 지금 어딘가에서 수선님을 찾고 계실 그 분이 더 낫겠죠? ^^ 2주 금방 갈 거에요. 깁스 푼 기념으로 한 잔 할 그 날을 위해서 화이팅이에요. ^^

로드무비 2005-10-20 18: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통유리로 된 스낵바에서 야채샌드위치를 먹었다~
그런 구절만 눈에 들어와요.
수선님, 부러워요. 이모저모!^^

플레져 2005-10-20 20: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라차차차차~ 홧팅, 수선님!!
근데 손가락이 얼마나 중요한건데, 의사샘은 뭘 모르시넹...

kleinsusun 2005-10-20 21: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mong님, 감사합니당. 근데...음악이 안 들리네요. pc가 이상한가? 갸우뚱...
물만두님, 과일이 좋아님, 감사합니당. 아자!
속삭이신님, 공감만땅하셨다니 저도 좋네요. 웃으셔도 되요. ㅎㅎ
거친아이님, 감사합니다.

kleinsusun 2005-10-20 21: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moonnight님, 지금 어디선가 누가 절 찾고 있을까요? 정말? ㅎㅎ
홍반장 같이 어디선가, 무슨 일이 생기면 쌱~ 나타나면 좋을텐데....^^

로드무비님, 근데 그 샌드위치요, 내용물은 디따 많이 들었는데 맛이 없었어요.
로드무비님이 올리신 음식 사진은 다 맛있어 보이던데....요리 좀 갈켜 주세용.^^

플레져님, 그죠? 손가락이 얼마나 중요한데...
그래도 손톱 바로 아래라서 다행이예요.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