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11082

만두님11111잡아주실거지요,

전 만두님만 믿어요,,

오늘 되겠지요,,

열심히 책읽는분에게 괜한 부탁을 드리나,,,

 


댓글(38)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조선인 2005-05-13 18: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8611084

오늘 안에 되겠네요. ㅎㅎㅎ


물만두 2005-05-13 18: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8811086

25??? 될 것 같은데 제가 잡기는 참... 10시 이전이면 몰라도 그 후는 좀 ㅠ.ㅠ;;;


울보 2005-05-13 18: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조선인님 반가워요,
수원날씨는 어떤가요

물만두 2005-05-13 18: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 방 책꽂입니다. 알라딘 이벤트에 가면 보실 수 있습니다...


울보 2005-05-13 18: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우!!!!!!!!!!!!!!!!!가볼게요,,.

울보 2005-05-13 18: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두님 이모습이 작년인가요,,

그럼 머리카락이 많이자라서 파마를 하신거군요,,


울보 2005-05-13 18: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9211090

chika 2005-05-13 18: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 집에가서 일찍 컴을 켜면.. 잡을 수 있을라나? (요즘 저녁시간은 좀...ㅠ.ㅠ)
미리 축하인사하구 가요~ ^^

울보 2005-05-13 18: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치카님 감사해요,,

미설 2005-05-13 18: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벌써 이렇게 되었군요.. 만 힛 넘은 줄도 몰랐네요.. 축하드립니다^^ 한번도 성공해 보지 못했지만 저도 한번 지켜보지요.

울보 2005-05-13 18: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미설님 감사해요,,,

울보 2005-05-13 19: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0011098

물만두 2005-05-13 19: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0011098

지금은 저 모습이 아니지요^^


울보 2005-05-13 19: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지금은 파마머리이시지요,,

물만두 2005-05-13 19: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0111099

물만두 2005-05-13 19: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꽂이도 달라졌어요^^

물만두 2005-05-13 19: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0211100

울보 2005-05-13 19: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하,,,,,책 꽃이도요,,,
만두님댁에도 만화책이 많더군요,,

놀자 2005-05-13 19: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0411102

울보님 축하드려요~^^


실비 2005-05-13 19: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0511103

추카드려요~~ >_<


날개 2005-05-13 19: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0611104

물만두 2005-05-13 19: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0611104

물만두 2005-05-13 19: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두라는 말이 있거늘 객들은 뉘신지요^^

실비 2005-05-13 19: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쫓아 왔답니다.^^ 만두님 홧팅! 근데 라이벌이 많네요.ㅎㅎ

울보 2005-05-13 19: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그러게요,,만두님,,

난티나무 2005-05-13 20: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슬쩍 만두님으로 가장하여...ㅋㅋㅋ
10611104


stella.K 2005-05-13 20: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0911107

얼마 안 남았네요. 근데 꼭 만두님만 잡아야 하나요? 소생이 잡으면 꽝인가요? 그렇다면 만두님의 행운을 저지시켜야 하는 건가요? 애매하군요. ㅜ.ㅜ 


물만두 2005-05-13 20: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0911107

짝퉁만두 신고 바랍니다.

포장합니다. ㅋㅋㅋ


물만두 2005-05-13 20: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스텔라님 뭐시기요... 이런 조카님 섭하오 ㅠ.ㅠ;;; 만두를 라이벌로 봐주다니 쩝... 캡쳐 못하는거 알면서^^;;;

stella.K 2005-05-13 20: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두님 책장 끝내줍니다요.^^

물만두 2005-05-13 20: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장이 아니라 책꽂이를 여러개 겹친 겁니다. 책장은 너무 비싸서요^^

물만두 2005-05-13 20: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장은 이게 책장입니다. 십팔년된 겁니다. 대학 입학했다고 울엄니께서 책상이랑 세트로 사주셨는데 저 거기서 식탁 사달랬다가 뒤지게 혼났습니다. 쓸모도 없이 자리만 많이 차지해요 ㅠ.ㅠ;;;


stella.K 2005-05-13 20: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행운 앞에 이모 조카가 무슨 소용이란 말이오? 아무나 먼저 잡으면 장땡이지. 그나저나 울보님 저 뜻은 뭔지 알고 싶소. 다른 사람이 잡으면 꽝되고 만두님이 잡으면 뭐가 있고 그런건가요 이모?
왜 울보님은 이모만 편애하는 걸까요?
만두님의 촌수 따져서 삼촌까지만 선물 주기 뭐 그런거 하면 안되나요?
(이모와 조카는 촌수로 삼촌으로 알고 있는데 맞나?)

stella.K 2005-05-13 20: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세 또 댓글 다셨군요 이모!

물만두 2005-05-13 20: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 선물없는 건데... 스텔라님... 우야꼬...

stella.K 2005-05-13 20: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믿을 수 없어욧! 울보님한테 직접 들어야 해요!

울보 2005-05-13 20: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새로운 페이퍼 만들었어요,,

날개 2005-05-13 20: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은 만두님 책장 자랑하는 날이예요? ^^
 

류는 오늘 치마를 입었습니다,

반양말에

놀이터에서 놀다가 그만 뛰다가 넘어져서 무릎을 까 졌습니다,



저기 마지막 사진에 보이시나요,

무릎에 붙인 반창고를

아마 엄살이 한 무릎에 딱지가 지고 그 딱지가 떨어질때까지 갈것입니다,

마지막 사진은 그러고 나서 개다리춤을 춘다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입니다,

텔레비전을 보고 자기도 하더니 나에게 보여주어서 웃었더니 그다음부터 가끔 저럽니다,

엄살쟁이 류!

자고 일어나면 또 아프다 할거지요,

그리고 만나는 사람마다 무릎이아프다고 할것입니다,

몇일은 또 시달리게 생겼습니다,


댓글(9)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05-13 17: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엄상 8단의 누구가 생각나는군요^^

울보 2005-05-13 18: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누구요,,
만순님이요,,,

조선인 2005-05-13 18: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래도 크게 안 다친 게 어디에요.

울보 2005-05-13 18: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양쪽 무릎에 피가 !!류가오늘 일진이 별로 인것 같아요,
문화센타에서는 유모차에 걸려서 넘어지고,,

물만두 2005-05-13 18: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렇죠^^

chika 2005-05-13 18: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역시 게다리춤은 모~든 애들이 좋아하는 춤인거 같아요. 밴드를 붙여도 이쁘장한 류구만요. ^^

울보 2005-05-13 18: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치카님 에이 !!!!!!!!!!!!!

sooninara 2005-05-13 21: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멋을 내려면 아픔을 참아야죠^^ 아직 많이 넘어질때입니다.
상처 안남고 이쁘게 낫기를...호....

울보 2005-05-13 22: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해요,,수니나라님 그러게요,,
제가 치마를 즐겨입어서 인지 류도 치마를 많이 입히게 되네요,,
 

날씨가 참  좋죠,

금요일은 바쁘지도 않지만 그래도 하루종일 밖에서 노는날이다,

문화센타에가서 찰흙놀이를 하고 점심을 먹고 놀다가 보면 시간은 아주 잘도 간다,

오늘은 옆집아이가 썬그라스를 사는바람에 류도 하나 샀다,

그리고 둘이서 얼마나 웃기던지,,



 



보이시나요,,

 

썬그라스를 끼고 사진찍으라고 폼을 잡는 아이들이,,,,참 어디서 저런 모습들이 있는지



류가 고른 썬그라스랍니다,

놀이감으로 사준것이니 ,,잘 가지고 놀았으면 합니다,

오늘도 한참 놀고 시장도 보고 해서 집에 돌아오니 아이는 힘이 드는지 들어오자 마자 잠이 들었습니다,

 

 


댓글(9)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05-13 17: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귀여워라^^

울보 2005-05-13 17: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두님 제가 종종 서재에 류랑같이 보는데요,,
류가 만두님 이미지 너무 좋아라 해요,,,그래서 만두님 큰이모로 통하지요,,,ㅎㅎㅎ
나중에 류가 글을 쓸줄알면 님에게 편지도 쓰라고 할게요,,,

조선인 2005-05-13 18: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로도 선글라스를 사줄까 싶어 안경점에 갔는데, 영 불편해 보이더라구요. 지나치게 무겁거나 빡빢하거나 날카롭거나 안 맞거나. 류에겐 안성맞춤이네요.

울보 2005-05-13 18: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글쎄요 지금은 저렇게 친구랑 하니까 할려고 하지.
그리고 색상이 전 싫다고 하는데 본인이 좋다고 하니,,어쩔수 없지요,,

미설 2005-05-13 18: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정말 귀엽습니다. 특히 맨 윗 사진 포즈가 아주 재밌습니다..

울보 2005-05-13 18: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런 포즈는 어디서 배웠는지 저도 몰라요,,

LAYLA 2005-05-13 20: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류 선그라스가 더 이뻐요 >ㅂ< 히히

세실 2005-05-13 21: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우...모델같아요~~~춤도 잘 추네요....

인터라겐 2005-05-14 08: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온세상이 빨갛게 보이면 뭐가 좋을가요? ㅎㅎ 류 표정도 재밌어요...
 



놀자님 보세요,

책 잘받았습니다,

어제인가 초인종이 울리고 아무 소리도 없더니 그것이 문제의 이것이었던 모양입니다,

택배아저씨가 우유 넣는곳에 이책을 넣어놓고 그냥 가신모양입니다.

제가 우유를 요즘 배달을 끊어서 별로 관심이 없었던지라,,,

정말죄송해요,,

사과하는 의미로 보냅니다

따뜻한 차 한잔과

 맛난 케익을 드릴게요,

그리고 우리 아이랑 정말 재미나게 읽을게요,

지금 밖에서 놀고 들어와 책을 들고 좋아하다가 잠이 들었습니다,

읽어달라고 하는걸 자고 일어나면 읽어주기로 약속하고 ,,,,

류가 혼자서 책을 읽을 수 있게되때 많은 알라딘의 이모들의 선물 이야기도 꼭 전해줄께요,

정말 감사합니다,,잘볼게요,

그럼 주말 잘 보내세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05-13 17: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울보 내동생이라는 책이 있다니... 우와^^

울보 2005-05-13 17: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만두님 재미있지요,,
그래서 책을 검색할때 울보는 내동생이라고 쳤지 뭐예요..

놀자 2005-05-13 19: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잘~ 도착했군요...^0^ 다행~ㅎㅎ
암튼,류가 많이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전출처 : 인터라겐 > 집에 선인장 키웁시다..

선인장이 무지 좋다는건 다 아시죠... 전 그 키우기 쉽다는 선인장을 죽이고야 말았답니다..

역시 화초는 제게 어울리지 않는듯....그저 조화가 짱이야...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