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오리와 시미코의 살아있는 목 시오리와 시미코 시리즈
모로호시 다이지로 지음 / 시공사(만화) / 2000년 10월
평점 :
품절


이토준지의 기묘한 그림체와는 다르지만 어딘지 이토준지를 연상케하는 취향 저격 호러개그.
시오리와 시미코 콤비 완전 사랑스러워요. 이 만화를 보고 나서 `러브 크래프트`전집 무지 땡깁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곰곰생각하는발 2016-03-13 17: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저 이 만화 좋아합니다. 은근 재미있어요...

가넷 2016-03-13 17: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재미있죠! 호러는 호러인데 무섭지는 않고 웃긴 호러만화죠 ㅎㅎ
 
치즈 인 더 트랩 5 - 시즌 2 치즈 인 더 트랩
순끼 글 그림 / 재미주의 / 2013년 12월
평점 :
절판


시즌2-5권까지 읽었어요. 읽으면 읽을수록 유정의 매력에 빠져들면서, 유정의 숨겨진 다크한면이 무엇인지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예전에는 인간관계를 단순하게만 생각했는데, 요즘은 너무 이해관계가 얽혀서인지 더 복잡해져서 머리 아포요... 대학생생활도 이런데, 사회생활은... 어쩌다이리되었을까

댓글(1)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보슬비 2016-03-13 16: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화방 좋아~~~. 다음에는 다 읽어주겠어... ㅎㅎ
 
와카코와 술 2
신큐 치에 지음, 문기업 옮김 / AK(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즈 / 201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술과 안주 이야기만 짧게 담은 만화예요. 그래서 단숨에 읽기보다는, 생각날때 한두편씩 읽는것이 더 재미있어요. 술꾼은 아니지만 술과 안주의 환상조합에 괜히 보면서 저도 설레네요. 오늘 저녁에는 아보카도와 어떤 술이 어울릴지 고민해야할것 같아요.ㅋㅋ

`푸슈 푸슈~~~`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보슬비 2016-03-12 15: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삶은 문어와 오이, 양파, 아보카도를 다져서 간단한 에피타이저엔 화이트 와인,
아보카도 반쪽에 스윗칠리소스에는 레드와인 한잔이 어울릴것 같은 느낌적 느낌.... ㅋㅋ

단발머리 2016-03-12 15: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술꾼은 아니지만 완전히 궁금한 책이예요. 특히 안주 파트요~~~ㅎㅎㅎ

보슬비 2016-03-12 15:32   좋아요 0 | URL
굉장히 단순한 설명인데 은근 마력이 있어요.^^
확실히 일본 술문화를 엿볼수 있는 만화같아요.
혼자 간단하게 마실수 있는 문화랄까....
한국에서 여자 혼자 술마시고 있으면 왠지 주눅들것 같아요.. -.-;;
 
오늘의 네코무라 씨 하나
호시 요리코 지음 / 조은세상(북두) / 200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체를 보는 순간 `이말년`이 떠올랐어요.^^;; 그림이 막 귀여운건 아닌데, 은근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건 바로 귀여운 `네코무라`덕이 아닌가 싶어요. 고양이 집사가 되고 싶은 저로써는 가정부 고양이는 완전 꿈의 고양이예요. ㅎㅎ

댓글(8)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6-02-10 23:5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2-12 22:13   URL
비밀 댓글입니다.

vita 2016-02-11 00: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양이 집사 노릇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어서 막 그림만 봐도 서슬퍼집니다 ㅠㅠ

보슬비 2016-02-12 22:14   좋아요 0 | URL
그래도 야나님이 부러워요~~ ^^

nomadology 2016-02-11 12: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코무라씨는 좋아하는데 최근작 아이사와 리쿠,는 잘 공감할 수 없었어요.

보슬비 2016-02-12 22:15   좋아요 0 | URL
`아이사와 리쿠`가 `네코무라`의 같은 작가였군요. 어떤내용인지는 모르지만 noma님이 그렇게 말씀하시니 관심이 덜가지네요.^^

숲노래 2016-02-11 15: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루에 한 칸씩 그리는 네코무라!
무척 멋진 만화책이에요 ^^

보슬비 2016-02-12 22:16   좋아요 0 | URL
맞다. 예전에도 숲노래님이 말씀해주셨던것 같아요.
하루에 한칸씩. 정말 멋진 만화예요.^^
 
어쿠스틱 라이프 2 어쿠스틱 라이프 2
난다 글 그림 / 애니북스 / 201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1편보다 2편이, 2편보다 3편이... 읽으면 읽을수록 내용이 더 재미있어져요.
공감되는 부분도 많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