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알라뷰~ 감사합니다!^^ 라미 사파리 만년필 선물이 도착했어요~~

 

위즈덤하우스 출판사의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출간 기념 기대평 이벤트 당첨!

 

 

 

 

김용택 시인이 꼭 한번은 써보고 싶었던 시라기에 궁금했던 책이었는데요.

최근에 필사의 재미에 들였던 터라 읽고 싶었던 책이었기에 필사도 하면서 음미의 시간도 가졌던 책입니다. 원고지 필사, 세로줄 필사 등 서정적인 명시를 다양하게 베껴보며 느긋한 여유를 갖게 되었던 책이었어요. 필사를 통해 잘 몰랐던 시인들의 색다른 시를 만나는 재미도 있었어요. 한번 적은 시는 여운도 길고 기억도 오래가는 것 같아서 의미 있었던 필사입니다. 필사와 음독을 통해 시가 내게로 더욱 가까이 온 계기이기도 했어요.

 

 

 

 

 

 

 

그렇게 즐겁게 필사했던 책을 서평 했을 뿐인데요. 이렇게 큰 선물을 받아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꾸벅~~^^

추첨을 통해 1분께 드린다는 선물이 어떻게 해서 저에게로 왔네요.

평소 연필이나 볼펜, 만년필 등의 사각거림을 좋아했기에 필기류를 제법 많이 쓰는데요. 오늘부턴 라미 사파리 만년필까지 사용해야겠어요.^^

 

 

 

 

자세히 보니 특이한 만년필이네요.

2015년 스페셜 칼라가 네온라임이었군요.

여유분도 2통이나 있고 낱개로도 2개나 있고, 빈 통도 1개나 있고요. 덤으로 통까지 세련미가 있네요. 스텐스틸클립이라서 부러지지 않고 오랫동안 리필하면서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천년만년 그렇게 함께 할 만년필 라미 네온라임!

비비드한 색상이 시선강탈하네요.^^

 

 

 

 

어쨌든 정말 정말 고맙게 잘 쓰겠습니다. ~~

 

 

 

 

 

 

 

 

 

 

 

 

 

 

 

참고로 알라딘 알리미에게도 감사를 전합니다. 경품 당첨 선물이 도착했는지 확인하는 메일을 보내주신 친절함에 늘 고마웠는데요. 이번에도 늦은 경품을 덕분에 잘 받게 되어서 고마움을 전합니다. 알라딘 경품 당첨 알리미! 무사히 받았습니다. 고마워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붉은돼지 2015-07-24 16: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우! 라미 만년필~
1분 뽑는데 당첨이라니...
저는 정말 죽어다가 깨어나도 되기 어려운 일..
...죽었다가 깨어나기도 뭐 그리 쉬운 일은 아니지만서도요 ㅎㅎㅎㅎ
어쨋든 축하드려요^^

봄덕 2015-07-24 16:52   좋아요 0 | URL
에이 뭘요. 언젠가는 될 겁니다. 제가 응원할게요.
알라딘에 이벤트가 의외로 많음에 요즘 놀라고 있어요.
댓글 이벤트도 있고, 서평만 쓰면 저절로 참가가 되는 이벤트도 있고요.
붉은 돼지님! 파이팅!! 입니다.

서니데이 2015-07-24 20: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글씨를 예쁘게 잘 쓰십니다^^

봄덕 2015-07-24 22:03   좋아요 1 | URL
감사합니다.~~ 기분좋은 선물을 받아서 하루가 즐겁네요.~~글씨를 예쁘게 봐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