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기분파 위험물기능사 필기 (핵심포인트 및 주기율표 수록) - 핵심포인트및주기율표수록+2014년최신기출문제수록+최신법령개정포함
에듀웨이 R&D 연구소 엮음 / 에듀웨이(주) / 2015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2015 기분파 위험물 기능사 필기]최신 기출문제와 핵심요약으로 합격의 영광을~~!!

 

 

시험의 목적은 합격이다.

합격은 수험생을 춤추게 한다.

시험 후에 춤추고 싶다면 좋은 교재를 구하는 것도 한 방법이리라.

그것도 빠른 시일 내에 핵심을 공략하고 암기해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면 대성공이다.

물론 많은 시간을 들여 제대로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여건이 그렇지 않다면 짧은 시간 안에 핵심을 공략할 수 있는 문제집을 원할 것이다.

 

에듀웨이에서 나온 2015 기분파는 각종 기능사 전문 시험대비교재다.

시험에 대비한 핵심이론이 잘 요약되어 있다.

핵심이론으로 중요한 것을 익히고 기출문제로 출제 유형을 파악하고 모의고사로 실력을 다지도록 하고 있다.

 

위험물 기능사란 무엇일까.

위험물 취급은 위험물 안전 관리법 규정에 따라 위험물의 제조 및 저장하는 취급소에서만 한다.

위험물 기능사란 이러한 위험물과 시설물을 점검하고, 일반 작업자를 지시 감독하고 재해 발생하면 응급조치와 안전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일을 한다.

 

위험물 기능사 자격증의 쓰임새는…….

위험물 제조, 저장, 취급 전문 업체, 도료 제조, 고무제조, 금속 제련, 유기합성물 제조, 염료제조, 화장품제조, 인쇄잉크제조 등 지정 수량 이상의 위험물 안전관리 대행기관에 종사 하려는 사람에게 필요하다.

업체에서의 지위 승진에 필수적인 시험이다.

정리하면 위험물 기능사 자격증으로 독극물 취급, 소방 설비, 열관리, 보일러 환경 분야에 서 일할 수 있다.

이 책의 맨 앞에는 원소주기율표가 있다.

책의 구성은…….

화재예방과 소방방법, 위험물의 종류와 성질, 위험물 안전관리기준, 제조소등의 소방시설의 설치, 제조소등의 위치, 구조, 설비기준, 위험물안전관리법상 행정사항 으로 구성되어 있다.

핵심이론은 최근 10년간의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정리한 것이다.

핵심이론을 익히고 나면 바로 기출문제를 풀어보게 함으로써 실력을 다지게 하였다.

덤으로 모의고사를 통한 실력확인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기출문제 10회, 시험대비 모의고사 4회를 통해서 시험유형에 익숙해지도록 해 놓았다.

에듀웨이의 2015 기분파 위험물 기능사 필기는 최근 개정된 개정법을 따른 최신 시험대비서다.

본인이 반드시 합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시작한다면 절반의 성공인 셈이다.

깐깐한 교재인 만큼 책을 따라 공부하다 보면 합격하지 않을까.

깐깐하게 풀어보는 것만으로도 기능사 시험에는 합격할 수 있으리라.

 

모든 공부의 핵심은 본인의 의지와 노력이 필수다.

합격하겠다는 각오로 매일 공부한다면 짧은 시간의 공부에도 합격하리라 믿는다.

의지와 성실은 언제나 통하니까.

꼭 합격하시길!!!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비로그인 2013-12-26 21:53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봄덕님은 정말 다양한 책을 읽으시네요.
존경합니다.

그냥지나가던사람 2014-08-05 23:18   좋아요 2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대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