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팀전 2004-12-17  

처음입니다.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음 우연히 찾았어요.우연이란게 참 고마울때가 있어요.길가다가 돈줍고 음반가게에서 한동안 안보이던 CD를 싼값에 구하고... 알라딘에서도 님의 서재를 찾은것도 행운중에 하나이겠네요.^^ 홈페이지에도 가봤는데...잘만드셨네요.전 그런 재주가 전혀없어서..감탄만했습니다. 생활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아주 생생하게 그려내시는 재주가 있네요.재미있게 읽고 부러워하기도 하고 또 예전에 쓰신 회사이야기에 공감하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자주 찾아올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마다하지 않으시겠죠? 좋은 하루 되시길...
 
 
kleinsusun 2004-12-17 15: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드팀전님, 반갑습니당!
네.... 살다 보면 작은 행운들이 참 많죠.
기뻐할 일도 많구요.
저도 드팀전님을 만나서 기뻐요. 앞으로 서재에도 자주 놀러갈께요.

조금 이른 인사지만,
새해에는 더 많은 행운들과 기쁨들과 좋은 일들을 만나길 바랄께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