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부산에서 짧은 여행이었지만, 다녀왔던곳 모두 좋았답니다..

일식집 '가미'도 인상적이어서 꼭 다시 가보고 싶지만...

 

대박이었던것은...

 

바로 '베이크 하우스'의 '에스프레소 콘파냐' 였어요.

 

점심 먹고 달맞이길을 산책하면서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 하려고 살펴보았습니다.

대부분 커피전문점들이 들어와서 만약 제가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면 그중 한군데로 갔을테지만....

 

부산의 유명한 빵집 '옵스'와 더불어 빵이 맛있다는 '베이크 하우스'로 빵 먹으러 갔답니다.

 

빵집이니깐 그닥 커피 많이 기대하지 않았어요.

그냥 맛있는 빵과 곁들여 커피 마시자..라는 생각에 가 신랑은 따뜻한 아메리카노 시켰어요.

 

전 평소대로 라떼를 시키려다가 계산대에  직접 만든 생크림을 얹은 '에스프레스 콘파냐'를 추천한다는 문구를 보고 한번 시켜봤어요. (그전까지 에스프레소 콘파냐 먹어본적은 없었어요. ㅋㅋ)

 

 

그런데 받아보니 무척 귀엽고 마음에 들었답니다.

(신사의 치즈라는 빵과 아몬드 크러스피를 골랐어요. 둘다 맛있는데 신사의 치즈는 정말 맛있어서 나중에 한개 더 샀습니다.)

 

에스프레소에 단아하게 생크림을 얹었구나... 생각했는데...

 

한모금 머금는 순간 입안에서 생크림의 부드럽고 고급스럽고 진한 맛이 폭팔했습니다.

 

정말 여태껏 먹어본 생크림중에 가장 제 입맛에 맞는 생크림이었어요. 솔직히 너무 생크림이 뛰어나 커피 맛이 확 달아나는 부작용이 있었지만...ㅋㅋ

 

평소 커피전문점에 올려준 생크림들 좀 제가 싫어하는 맛이 있는지라(너무 달달한것 같기도 하고, 좀 미안하지만 싸구려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항상 빼 먹었는데.. 그나마 그루나루에서 허니버터에 올려진 생크림은 먹을만 해서 그곳에서는 생크림을 먹어요.

 

여기 생크림은 정말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생크림의 차갑고 풍부한 달콤함과 커피의 쌉쌀한 맛이 잘 어울렸어요.

신랑도 한모금 먹더니 맛있다고 인정.

 

솔직히 전 생크림만 한컵 퍼와서 생크림만 먹어보고 싶은 심정이었습니다. ㅎㅎ

 

원래 에스프레소 콘파냐는 이런맛있을까? 궁금했지만... (역시나 다른곳에서 커피를 마실때 시켜보니 제가 싫어하는 생크림맛을 올려주더라구요... )

 

스프레이 생크림과는 차원이 달랐어요.

그래서인지 '베이크 하우스'에서는 스푼등을 사용해서 얹힌 느낌인데, 다른곳은 스프레이로 올린 느낌이더라고요.(제가 다시 먹은곳만 그런가 했더니 찾아보니 대부분 그렇게 올렸더라고요.)

 

아직도 그 생크림과 커피맛이 생각이 계속 나요.... ㅎㅎ

물론 빵도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부산가면 '베이크 하우스'에서 빵 종류대로 구매해서 점심먹을거예요.

 

 

 

 

 

 

커피와 함께 저희가 바라본 풍경이예요.

 

 

 

 

 

빵이 맛있어서 몇개 사왔어요. 왼쪽부터 (프레즐 - 모양이 일반 프레즐 모양은 아닌데 겉은 딱딱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짭조름한 맛이 있어 좋았어요, 시금치 치아바따 - 쫄깃한 맛이 좋은데, 시금치 맛은 별로 느껴지지 않았어요. 신사의 치즈 - 이건 하루가 지나도 역시 맛있더라고요. 아몬드 크러스피 - 먹다가 다 못 먹고 싸왔는데 저렇게 개별 포장해주시네요.)


댓글(14)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appletreeje 2013-04-08 22: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왕~! 보슬비님, 저 생크림 너무 좋아해용~^^
'에스프레스 콘파냐' 이름도 왠지 멋지군요.
머그컵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ㅎㅎ 저 이런데 약하거든요. 뭔가 작지만 마음을 부르는. ㅋㅋ
'신사의 치즈'도 무척 먹고 싶군요.
저희 부산 가면 이 '베이크 하우스' 꼭! 가렵니당.
오늘도 행복한 사진과 이야기 올려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보슬비님! 편안하고 좋은 밤 되세요. *^^*

보슬비 2013-04-09 19:49   좋아요 0 | URL
전 깔끔한 생크림맛은 좋아하는데, 좀 너무 달거나 비릿한 맛이 나는것들이 많아서 잘 안먹게 되더라고요.^^

머그컵도 귀엽긴해요. 저도 '에스프레서 콘파냐' 처음 먹었는데, 첫인상이 너무 좋았어요. 두번째도 좋았더라면 좋았을텐데.... 별로여서 아마도 오래동안 못 먹을것 같아요. ㅎㅎ

부산가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추천입니다..

숲노래 2013-04-08 23: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얼마나 맛있었을까... 함께 먹었으면... 하는 생각이... -_-;;;

우리 옆지기 집에서 생크림 만드는 거 지켜보면
그야말로 손목 나가도록 휘저어야 맛있게되더군요 @,.@
보슬비 님 가신 그 집이 맛난 생크림 맛난 비결......
알 만해요.
아름다운 곳입니다!

보슬비 2013-04-09 19:50   좋아요 0 | URL
정말 알라디너님들 오프라인에서 만나 맛있는 커피와 빵을 먹으며 책수다 나누고 싶은 곳이었답니다.

생크림 직접 만들생각 해보지 않았는데, 함께살기님 글을 읽으니 제 입맛에 맞는 생크림을 찾아 도전해볼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마도 '베이크 하우스'는 빵전문점이다보니 생크림이 맛있을수밖에 없었던것 같아요. 그냥 스프레이식 생크림과는 완전 차원이 달라요.

수이 2013-04-09 00: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결정했습니다! 내일은 에스프레소 콘파냐!!!
신사의 치즈-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부산 여행 예정보다 좀 더 앞당기고 싶은 심정입니다.

더구나 저렇게 멋진 풍경. :)

보슬비 2013-04-09 19:51   좋아요 0 | URL
예전에 앤님 서재에서 에스프레소 콘파냐를 봤던 기억이 있었어요.
그래서 선택했던것 같은데... ^^

앤님도 부산여행 계획 있으시군요.
기회되시면 한번 가보세요. 좋아하실것 같아요.

안녕미미앤 2013-04-09 17: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우! 친구들이랑 설악산 가기로 했는데 이거 보니까 부산으로 가자고 조르고 싶어지네요! 잉잉 부산 가고싶다!

보슬비 2013-04-09 19:51   좋아요 0 | URL
친구들과 설악산.. 친구들과는 어디를 가도 재미있을것 같아요.^^
설악산쪽에서 맛있는 커피집을 미미앤님께서 열어주세요.ㅎㅎ

후애(厚愛) 2013-04-10 09: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중에 시내에 나가면 '에스프레스 콘파냐' 마셔봐야겠어요.^^
너무 이쁘고 맛 있게 보입니다.
그리고 저도 생크림 많이 좋아해요!ㅎㅎ
대구에서 부산이 가까운데 갈 시간도 없네요..ㅠㅠ
나중에 여유가 생기면 가야겠어요.^^

보슬비 2013-04-10 23:26   좋아요 0 | URL
네. 여유가 생기시면 한번 가보시길 권해드려요.^^

그렇지 않아도 '커핀 그루나루'에 에스프레소 콘파냐가 보이는데, 그곳 생크림은 그래도 제 입맞에 맞아서 다음에 저도 다시 한번 먹어보려고요.

프레이야 2013-04-10 23: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기억해둡니다ㅎㅎ 베이크하우스!
멀지않은 곳에 살면서도 몰랐던 곳 추가요ㅋ

보슬비 2013-04-10 23:27   좋아요 0 | URL
프레이야님... 완전 부러워요. ^^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혹여, 저만 좋았던곳일가 살짝 불안감이..ㅎㅎ

꿈꾸는섬 2013-04-11 11: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살찌려나봐요. 맛있는 사진만 보면 왜이리 침이 고이는지, 우선 뭐 좀 먹어야할까봐요.ㅎㅎ

보슬비 2013-04-12 17:44   좋아요 0 | URL
봄에 입맛없다는말 거짓말 같아요. ㅎㅎ
저도 늘어나는 뱃살 고민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