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10 영어공부 - 3백명이 말한 3천만원 아끼는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8년 1월
평점 :
절판


TOP 10 영어공부/마이클리시/300 명이 말한 3000만 원 아끼는 공부법~~

 

 

 

 

 

영어로 먹고 사는 일이 드물기에 영어를 하다가 놓아버리곤 했는데요.

공무원 영어를 준비하면서 이제는 필연적으로 해야할 것이 영어이기에 숙명이  되어버렸답니다.

영어는 이전부터 해오던 것이고 앞으로도 해야할 것이기에 다시금 들고 있는데요. 

 

 

TOP 10 영어공부!

중학교 때 처음 영어를 배웠던 저자는 자신만 선행이 안 됐기에 늘 밑바닥을 전전했다는데요. 그러던 그가 영어 전공을 시작하고 영어 강사를 하면서  영어의 비법을 캐고 다녔다고 합니다. 수백명의 사람들에게 들은 영어 잘 하는 방법을 자신만의 효율적이고 검증된 비법으로 고스란히 담아 냈는데요. 이 책에는 어학연수 없이도 영어 잘 하는 방법, 영어를 잘 못하는 사람이 개과천선하는 비법이 녹아나 있습니다.

 

물론 초급자와 중급자의 공부 법이 다르고, 중급자와 상급자의 공부법이 다르기에 이 책에서는 천천히 설명하는데요. 제대로 된 공부법을 배우고 올바른 학원 선택과 교재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심지어는 돈을 안 쓰고 배울 수 있도록 그 비법을 전하고 있답니다.   

 

 

 

 

 

한 가지 비법을 볼까요. '영화와 미드로 영어를 배워라.'

아마도 영어를 잘 하고 싶다는 욕심만큼 영어로 된 영화나 미국 드라마를 의도적으로 봤다면 영어를 잘 할 수 있지 않았을까요. 

저자는 그런 욕심으로 매일 1~2시간 6개월에서 1년을 끈기있게 배울 것을 주문합니다. 영어가 들려야 말하기 편하게 되기에 재미라는 계기를 만들어 배울 것을 주문합니다. 그래야 영어가 즐거워 지치지 않고 배울 수 있으니까요.

한 달에 몇 번은 영화관에 가기에 영어를 배우고자 했다면 지금보단 더 잘했을거라는 생각이 듭는데요. 앞으로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해서 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어가 쉬워지는 비법이 담긴 작지만 알찬 책이었어요.

돈을 벌어줄 수는 없지만 영어공부에 돈을 아껴쓸 수 있는 비법을 담았기에 참신한 책이었어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8-01-21 11:30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