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권의 좋은글귀 영어명언 다이어리 2018 - 365일 하루 한 문장 내 인생을 빛내줄 사랑명언.성공명언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7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수백권의 좋은글귀 영어명언 다이어리 2018/마이클리쉬/365일 하루 한 문장만 외워도 내 것이 되네^^

 

 

 

 

마이클리쉬의 <수백권의 좋은글귀 영어 명언 다이어리 2018>

 우와^^~

다이어리이면서 이왕이면 명언도 읽고 영어도 공부하는 책이라니, 매력있네요. 

2018년도엔 영어 공부도 하고 다이어리도 쓰면서 알차게 보낼 것이라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레게 됩니다.

   

 

 

 

작심삼일을 없애주는 영어 다이어리이기에 1월부터 12월까지 세세하게 영어 문법을 주제로 해서 담았는데요. 1월에는 3형식의 문장을, 2월에는 2형식의 문장을, 3월에는 1, 4, 5형식의 문장을, 4월에는 조동사가 나오는 문장을, 5월에는 전치사 위주로 영어 명언을 익힙니다.

 

 

 

 

 

위대한 사람들은 목적을 갖고 다른 사람들은 소망을 가진다.

Great minds have purposes,, Others have wishes.

워싱턴 어빙의 이 말이 왠지 가슴을 울리네요. 위대한 사람이 아니더라도 목적의식은 중요한 거였군요. 소망만을 가지지 말고 목적을 가져야겠군요. 

 

칼슘 부족은 결과가 될 것이다.

147개의 다른 질병의. 그것들은 단지 이름만 다르다.

Calcium deficiency will result in something like 147 different diseases. They are just different names.

칼슘 부족이 현대인에게 얼마나 위험한 지를 이야기한 책이네요. 매일 아침이면 멸치 조림을 먼ㄱ기에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죠? 칼슘이 부족하면 골다공증도 올 수 있고 불면증이 올 수도 있고 근육 발작 등 다양한 질병이 올 수도  있다니 조심해야겠죠.

 

 

 

 

책이나 위인들의 말 속에서 뽑은 명언들이기에 읽을수록 곱씹게 되네요.

내 인생을 빛내줄 사랑 명언과 성공 명언이 가득한 영어명언 다이어리.

11월부터 쓸 수 있기에 지금부터 써야겟네요. 

그렇게 입으로 말하고 손으로 쓰다보면 내 인생이 빛이 나겠죠.  

좋은 말은 입에 쓰지만 양약이 되니까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7-11-07 13:03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