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메디케어의 유산균 전두유 5000/매일 먹으니 달라져요^^

 

 

 

 

 

유산균 전두유 5000!

16년 두유 명가인 한미메디케어에서 출품한 제품인데요.

한미메디케어는 황성주두유, 약콩두유 등 건강두유를 생산하고 있는 제조사랍니다. 

 

<유산균 전두유 5000>은 특허받은 유산균 배양분말을 함유한 두유인데요.    

두유도 먹고 유산균도 먹기에 식물성 단백질 보충과 장 건강, 배변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더구나 80칼로리이기에 칼로리 부담이 없는 편인데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꼐 적극 추천합니다.

 홈앤쇼핑에서 7월부터 판매 중이랍니다.

 

 

 

 

 

 

유산균 전두유 5000!

이 제품은 콩을 통째로 짜내어 만든 전두유인데다 국산콩, 무설탕, 무향료, 무유화제, 무안정제, 무증점제로 되어있기에 일절 무첨가 두유인데요. 일명 '맛있는 무첨가'두유라고 할 수 있죠.

 

유산균과 두유는 궁합도 좋은데요. 대두 올리고당이 유산균의 먹이가 되고 식이섬유는 노폐물의 부피를 높여 주기에 배변이 원할하다고 합니다. 하루나 이틀 먹으면  효과를 보기에 장 건강엔 정말 좋은 거죠.

 

 

유산균 전두유 5000!

이 제품은 유산균 배양분말로 되어있기에 유산균 배양분말이 궁금했는데요.

유산균 분말배양은 살아있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배양한 후 특수 가열처리했다는데요. 

다량의 균체가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기에 빠른 시일내 유산균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유산균 전두유 5000~

 냉장보관 할 필요없이 장기간 보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하루 아침, 점심, 저녁 언제라도 드실 수 있는데요. 

임상 시험 결과,  하루 2팩을 먹는다면 과민성 대장 증후군은 3일 이내, 변비는 1주일 내 효과를 본답니다.

그리고 아기와 임산부 등도 알러지가 없다면 6개월 이후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특허받은 유산균 배양분말이 든 유산균 전두유 5000~

데워 먹어도 무방하나 팩 그대로 데우지 말고 전용 용기니 그릇에 데우랍니다.

아이들은 뜨거운 것을 싫어하기에 그냥 그대로 먹었는데요.

변을 자주 보는 아이이기에 <유산균 전두유 5000>이 딱~ 이랍니다^^

 

 

 

유산균 전두유 5000!

GMO걱정이 없는 국산콩 100%에 무첨가 두유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울 가족 영양간식인데요.

두유를 마심으로써 양질의 단백질과 칼슘, 유산균까지 섭취할 수 있는 최고의 영양간식이랍니다.

전두유로 아이들의 성장 발육과 유산균으로 면역력 조절 효과까지 있기에 대박인데요..

콩의 영양과 식이섬유가 통째로 들어 있는 전두유이기에  장 트러불이 있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기에 매일 마시고 있답니다.

성장 발육과 면역력 조절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유산균 전두유 5000!

아이들에게도 좋고 어른들에게도 좋은 우리집 영양간식입니다^^

 설탕이 전혀 들어 있지 않지만 맛이 구수하네요^^ 

 

 

 

 

참고하세요^^

http://www.hnsmall.com/display/goods.do;jsessionid=f4aHfZbrqzasfGBXlN3KmW0yK0noodtoX1PRJCdyQ1QYUZCt9jisJsucnzf56FvD.hnswas02_servlet_www1?goods_code=12754707

 

 

본 포스팅은 한미메디케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먹어본 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7-10-07 08:18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