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국어 3-2 (2017년)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7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백점 맞는 국어/동아출판/초등 국어문제집 추천~

 

 

 

 

 

 

 

초등 3학년이 된 아이에겐 어떤 책이 좋을까 고민하며 고른 문제집인데요. 

<동아 백점맞는 국어>는 스스로 질문하고 스스로 해결하는 WHY학습법이기에 마음에 들었답니다. 스스로 문제를 던지고 스스로 해결하는 문제집이기에 자기주도적 학습의 완성이랄까요. 어쨌던 아이는 스스로 풀면서 문제해결을 하고 있기에 자기주도적 학습이랍니다^^

 

 

 

 

 

 

 

 

<동아 백점맞는 국어>는 핵심 개념을 적용한 읽고 푸는 재미를 주는데요. 동영상 강의도 있기에 모르는 것을 이해하기 좋네요. 참고로, QR코드를 찍으면 백점맞는 시리즈의 모든 동영상 강의를 이용할 수가 있답니다. 

 

 

 

 

 

 

 

 

 

맨 처음의 교과서 개념 찾기를 이용한 핵심 개념 이해하기는 정말 중요한데요. 아이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서인지 이 부분을 정말 열심히 하네요. 그리고 아이는 본문의 문장 문제를 스스럼없이 풀고 있는 중입니다. 

 

문장 중간에 백점 맞는 비법도 있고,   중심 내용, 낱말 풀이, 줄거리 정리 등 깨알 같은 팁들이 있기에 읽고 이해하는 정도가 된다면 누구나 가능한데요. 중간에 WHY팁들도 나와 있기에 문제를 풀기 전에 읽는 재미를 선사한답니다.  

 

 

<동아 백점맞는 국어>라면 아이의 국어 실력이 일취월장할 것 같습니다. 원래는 덤벙대기 좋아하고 까불거리는 성격이라서 못할 줄 알았는데요. 기대이상으로 해내고 있기에 대단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

초등학생들에게 강추입니다^^

 

 

 

** 이 포스팅은 동아출판에서 제공받은 교재로 작성했습니다.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7-08-20 20:3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