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캘리 - 수채 캘리그라피, 너에게 보내는 봄빛 손글씨
늘봄(고은영) 지음 / 책밥 / 2017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1일 1캘리/고은영/책밥/수채화 그림처럼 은은한 캘리를~

 

 

 

 

 

 

수채화 그림이라면 좋아하는데요. 1일 1캘리에 마음을 담았답니다. 캘리그라퍼이자 일러스트레이트인 늘봄, 고은영은  엽서와 카드같은 수채화 그림으로 사랑하는 마음, 고마운 마음, 감사의 마음을 담았는데요. 1일 1캘리를 통해 제 마음도 봄 꽃잎에 담아봤답니다.

 

1일 1캘리!

 

수채화 그림과 캘리그래프를 한 곳에 담는다면 어떨까요. 평소에 수채화 그림을 좋아했기에 1캘리도 마음에 들었답니다.

 

 

 

 

장미꽃 한송이로만 충분해. 이 그림은 단순한 장미꽃 그림에 캘리를 담았는데요. 장미꽃 그림이 아직 풍성하진 못하기에 그림도 그렇게 그렸답니다. 대충 그려도 멋진 그림이 되는 1일 1캘리네요. 다음엔 풍성한 꽃다발을 그리고 싶어요. 장미꽃, 튤립, 안개꽃, 제비꽃이 만발한 꽃다발을요.

 

 

 

 

고마운 당신. 이 그림은 은은한 라벤더 향기를 닮은 이에게 어울리네요. 정성 가득한 캘리로 마음을 담았답니다. 라벤더가 어떻게 생겼는지 몰랐는데요. 그림을 통해 익히니 이 점도 좋네요.

이외에도 꽃다발 , 꽃 그림, 병에 든 노란 꽃, 노오란 꽃길을 걷 듯 줄지은 개나리꽃, 수국, 카네이션, 꽃덩굴. 새, 동그란 화환, 자전거, 버스, 에펠탑, 찻잔, 케잌, 아이스크림, 수박, 레몬, 마카롱, 탈실, 크리스마스 리스 등 많은 것에 마음을 담았답니다.

 

 

 

하얀 도화지와 수채화 그림으로 채우는 1일 1캘리.

좋은 글씨에 그림으로 채우니 더욱 멋지네요. 수채화 그림에다 1캘리로 채우니 더욱 화사하네요. 하루의 봄날을 이렇게 캘리로 나타내니 글씨와 그림 모두 좋습니다.

 

 

 

 

나만의 1캘리로 꾸준히 활동하고 싶어요. 가까운 친구에게도 주고 가족에게도 선물하면서 꾸준히 수채화 그림 실력을 키우고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