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력 마스터 9권 초등 4학년 자연수의 곱셈과 나눗셈 고급 - 수학에 대한 자신감 즐깨감 연산 시리즈
와이즈만 영재교육연구소 지음 / 와이즈만BOOKs(와이즈만북스)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계산력 마스터/와이즈만영재교육연구소/와이즈만북스/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주네요~

 

 

 

초등 3학년인 아이는 3학년 수학을 풀었는데요. 이젠 4학년 수학 연산 교재로 <계산력 마스터 9>

주었더니 풀려고 하네요. 15년 간 창의력 수학을 해왔던 와이즈만북스를 믿고 달려온 아이는 계산력 마스터 8권을 풀면서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기 때문인지 와이즈만북스의 <계산력 마스터9>를 너끈히 풀고 있답니다.

 

계산력 마스터 9!!

수학의 기본인 수와 연산에서 계산력은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죠. 수와 연산, 도형, 확률, 통계, 규칙성과 문제해결의 높은 성취도는 기본 연산에 비례한다고 하죠.

그렇기에 <계산력 마스터 9>는 수와 연산의 적절한 학습량을 제공하기에 지루하지않고 충분히 연습하게 하는데요. 하루 2,쪽으로 마무리 하기에 2개월이면 완성됩니다.

 

 

1일차는 개념 이해와 사고셈을 돕는데요. 한 주의 학습목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수학적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기에 더욱 흥미롭고 즐겁답니다.

2일차는 계산력의 반복 훈련으로 그 능력을 향상시키는데요. 4일차도 정확하게 푸는 연습을 합니다.

3일차와 5일차는 빠르게 풀면서 주의 집중력을 키울 수 있게 도와줍니다.  

6일차는 체화된 계산력을 응용하면서 실력을 완성해 나가는데요. 학교 시험 대비용으로 왈용할 수 있답니다.

 

 

 

처음엔 어떻게 하는지 묻더니 문제를 풀면서 이해력이 높아졌는지 혼자서 풀고 있는데요. 별다른 설명이 없이도 책을 보며 풀 수 있기에 대만족합니다.

1학년땐 어려워 하더니 2학년때 연산 학습을 풀었는데요. 계산력 마스터로 학습 습관으로 다잡았기에 그런지몰라도 지금은 연산학습을 확실히 쉬워 하네요.

 

 

 

매일 2쪽씩 해나가는 재미에 계산 속도와 능력이 일취월장 하고 있답니다.

수학을 잘 하는 아이. 수학을 재미로 느끼며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고 싶다면 <계산력 마스터 >를 추천합니다. 우리 아이도 그랬거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