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도둑과 수상한 캠프 튼튼한 나무 20
리사 그래프 지음, 강나은 옮김 / 씨드북(주) / 2017년 3월
평점 :
절판


재능도둑과 수상한 캠프/리사 그래프/씨드북/재능을 가진 특별한 아이들~

 

 

 

 

 

 

아이들을 위한 책이다. 재능 도둑과 수상한 캠프!!

마법사 같은 재능을 가진 특별한 아이들이 나오며 끝까지 반전을 요하는 생생한 이야기에 허를 찔린다.

 

 

 마일드, 레니, 척, 엘리야는 초능력 아이들의 여름캠프인 아트로포스 캠프에 간다. 그곳은 싱귤러인 일반적인 인간의 능력이나 물리법칙을 초월한 재능을 가진 사람들의 모임이다. 조는 아스파라거스를 요리하는 재능이 있고, 위스퍼는 흥분한 말을 진정시키는 재능이 있다. 퀵은 책을 빨리 읽는 재능이 있고, 탄슬은 편도선 절제술을 잘하는 재능이 있다. 클로스는 빨래를 잘  개는 재능이 있고 다크는 어둠을 꿰뚫어 보는 재능이 있다.

하지만 이들의 재능이 바닥을 보인 건 재능 유리병이 텅 비면서 날아가 버리면서부터다. 더구나 아이들의 재능은 서로 바뀌고 한 아이의 기억도 다른 아이의 머릿속으로 날아가 버린다. 이 캠프감독인 조는 언니를 잊고 싶다며 '로스 골페스 엔 라 비다 프레파란 누에스트로스 코라조네스 코모 엘 푸에고 포르하 알 아세로'라는 노래를 연주하고  척은 개구리와 대화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게 되고......

 

 

 

재능이 뒤죽박죽 되면서 릴리를 좋하하거나 자신의 재능을 흡수할 때마다 함께 개구리와 대화하는 아이들. 척와 매스, 릴리, 레니, 마일스, 한나 등 이들은 다시 재능 유리병을 채울 수 있을까. 엄마와 아빠가 재혼했거나 헤어진 아이들은 어떻게 될까.

책 속의 인물들이 생생하게 묘사되기에 현실 같은 탄탄한 스토리가 매력적인 힘을 발한다. 이야기가 복잡하게 이루어지지만 절묘하게 이어지면서 매력을 다한다. 아이들을 위한 책이지만 잘 꾸며진 스토리에 어른들도 읽게 만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