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초등 수학 기본 + 응용 3-1 (2017년) 초등 디딤돌 수학 (2017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6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수학 기본+응용 3-1/디딤돌/이런 문제집이 좋아~

 

 

 

 

 

 

수학을 좀 한다면 상위권으로 가는 책을 풀어야 겠죠. 보통의 아이들이 푸는 문제로는 교과서 진도용이니까요. 아이들을 위한 최상위 수학문제집인 디딤돌은 이런 응용 문제를 완벽하게 잡아주기에 참좋은 문제집 같습니다.   

먼저 최상위 맟춤 학습 플랜이 있는데요. step1에서는 전국에서 나는 몇 등인지 알아봅니다. 그만큼 나의 수학실력을 진단하는 거겠죠. step2에서는 내 실력에 맞춘 교재를 추천 받고요. step3에서는 맞춤 학습 스케줄표를 따라 공부합니다. step4는 맞춤 Q&A로 문제해결을 하고요. step5에서는 학습 결과에 따라 다음 교재를 추천 받습니다.

 

 

 이 교재는 step3단계에서 맞춤 학습 교재인데요. 한 학기로 나온 교재이기에 짧은 기간에 집증력있게 하려고 합니다.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정답을 보지 않고 개념을 꼼꼼히 살펴야겠죠, 시켜서가 아나라 스스로 하는 학습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보고 싶습니다. 틀린 문제도 꼼꼼히 체크할거구요. 그렇게 하려니 한달이 후딱 지나갈 것 같아요.

 

 

 

 

 

세자리의 닷셈과 뺄셈을 했는데요. 학기 초이기에 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각과 직각 등 도형을 하고 있는데요. 아직은 미흡하지만 책을 통해 많은 지식을 습득하겠지요. 학기 초이기에 더 나은 발전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