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에 끝내는 생활영어 회화천사 : 5형식 / 준동사 - 7급 9급 공무원영어 기출, 경찰공무원, 엄마표 영어 15권 분석! 무료영어공부 강의와 1004문장 패턴의 궁극의 생활영어회화!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6시간에 끝내는 생활영어 회화천사/마이크 황/마이클리시/아이가 쓰면서 배워요^^

 

 

 

 

요즘 들어서 늘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에 놓여 있습니다. 아이의 영어를 가르치려니 자연 영어사용자처럼 행동하고 말하게 되거든요. 영어의 왕도는 매일 영어 사용자와 대화하거나 영어책을 접하는 것이기에 부족하게나마 아이의 영어 사용자 대역을 하고 있답니다. 영어로 말을 걸거나 영어책을 함께 읽어주거나 영어 프로그램을 보거나 하면서요. 

 

 

 6시간에 끝내는 생활영어 회화천사!!

초보자를 위한 영어책이기도 하고 영어를 어렵게 느끼고 있는 학습자들을 위한 영어책인데요. 5형식과 준동사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고 실제로 쓰이는 문장 중에서 선별해서 기본적인 문장과 응용 가능한  500문장 정도를 담겨 있답니다. 생활에 필요한 회화의 핵심문장도 있고, 경찰이나 9급 공무원을 위한 시험문제도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건 핵심적인 영어 패턴 문장과 문법을 함께 배우면서 따라 쓰기도 하고 QR마크로 듣기도 하고 무료 동영상 강의도 듣는 책이기에 부담없다는 건데요. 

 

 

 

 

 

 

 

 

 

 

 

 

 

 

 

반복해서 읽고 따라 쓰면서 영작의 재미를 느끼게 하네요. 초등학교 2학년 아이가 매일 1쪽 정도를 읽고 쓰면서 영작의  재미를 느끼고 있답니다. 어려운 단어도 있지만 요즘 영어의 바다에 빠져 있어서일까요. 가장 기본적인 문장과 응용가능한 패턴 중심의 구성 때문일까요.   아직은 아이가 영어 쓰기와 영작을 즐거워하기에 신기하기만 합니다. 

 

 

 

 

 

 

 

 겨울 방학이 되면서  집에서 영어를 학습하면서 듣기와 말하기, 읽기, 쓰기도 가르쳤더니 이 책의 앞부분을 따라 쓰고 있는데요. 삐뚤빼뚤한 글씨지만 쓰고 영작하는 재미를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 QR마크를 통해 강의를 듣고 있지만 구글과 마이클리시 카페를 통해 무료강의나 연습문제 다운로드도 가능하니 들어보고 싶네요. 

 

 

 

 

 

 

 

 

 

 

 

 

 

 

초등학생 수준에 맞춘 책이었다면 더 좋겠지만 일년 동안 다른 책을 통해 파닉스와 단어, 리딩 등 기본을 익히고 반복해서인지 단어들이 어렵지만 아직은 잘 쓰고 익히는 중인데요. 쓰면서 배우고 있기에 왕초보자를 위한 쉬운 영어책 같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6-12-31 14:48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