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기 어려운 크리스마스 선물 44가지 알맹이 그림책 16
나탈리 슈, 레미 사이아르, 만다나 사다트 지음, 최윤정 옮김 / 바람의아이들 / 200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믿기 어려운 크리스마스 선물 44가지/바람의아이들/이런 선물은 나도 받고 싶당^^

 

 

 

 

바람의 아이들 출판사에서 펴낸 '알맹이 그림책'시리즈에는 처음으로 책을 만나는 아기들을 위한 지적, 정서적 자극들이 가득한데요. 이 책 속에도 아이들이 받고 싶은 기발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상상을 자극하는 그림들이 가득하기에 볼수록 매력적입니다.  무려 44가지 선물 그림과 그림이 어쩜 이리도 기발할까요.  

 

 

세상에서 믿기 어려운 선물이 뭐가 있을까요. 꿈 속에서나 가능한 선물일가요. 현실에서도 가능한 선물일까요.

 

 

이런 선물은 저도 받고 싶군요.

사탕을 심으면 싹이 트고 나무로 자라고 사탕꽃을 피우고 사랑열매가 주렁주렁 열리는 나무, 마음대로 타고 다녀도 되는 엄청나게 큰 개, 물고기들과 함께 이야기할 때 필요한 언어 사전, 어느 벽에나 비밀통로가 있는 벽, 진짜 꽃으로 만든 꽃 드레스와 꽃 보석, 구름을 넣어 만든 붕붕 나는 베개와 이불, 우주 나들이도 가능한 2인용 자가용 우주선, 하늘과 바다를 자유자재로 다닐 수 있는 날개와 지느러미가 달린 탈 것, 자기가 원하는 나이로 되게 하는 마법의 물약, 중세시대든 공룡시대든 마음대로  갈 수 있는 하루여행 코스 등 44가지 크리스마스 선물엔 놀랍고 기막힌 선물들입니다. 종이를 넘길 때마다 나오는 그림마저 기발해서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그림을 보며 아이디어를 얻은 아이들이 매일 또다른 특별한 선물을 그리는 중입니다. 수륙양용의 열차 모양의 쾌속 뱀, 공부 잘하게 만드는 과일이 열리는 나무, 그림을 그리는 강아지......

 

 

책에 나오는 날씨에 따라 변하는 반지, 아래층으로 단숨에 내려올 수 있는 커다란 봉, 회전목마 평생 입장권, 재미있는 말을 해주는 앵무새 등은 현실에서도 가능한 선물인데요. 

 

 믿기 어려운 크리스마스 선물 44가지!

이 책은 만들기도 좋아하고 그리기도 좋아하고 책 읽기도 좋아하는 은이를 위해 선물로 신청한 책인데요. 믿기 어려운 크리스마스 선물 44가지를 보니 나만의 색다른 선물을 하고 싶어집니다.

 

 그림을 보며 소운도 빌고 선물에 대한 아이디어나 창의적인 그림에 대한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는 그림책이기에 유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책을 처음 만나는 아기들이나 유아들에게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