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면 외워지는 왕초보 영어 필기노트 쓰면 외워지는 영어 시리즈
넥서스 콘텐츠개발팀 엮음 / 넥서스 / 2016년 10월
평점 :
품절


왕초보영어 필기노트/넥서스/QR코드로 듣고 쓰면 통암기 300문장이 저절로~  

 

 

 

 

 

 

 

 

 

 

비싼 사교육 없이 학교 영어 교육만으로 영어가 유창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이들의 영어교육을 학교 교육에만 의존할 수 없는 게 한국의 현실인데요. 한국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학교에서 영어교육을 시작하기에  사교육에 의존하지 않으려고 집에서는 영어 환경을 만들고 있답니다.

 

왕초보영어 필기노트!

 이제 3학년이 되는 아이이기에 영어의 기본문장에  익숙하게 하고자 공부하게 된 책입니다. 언어교재 전문출판사인 넥서스를 믿고 선택한 책이기도 합니다.

 

일단 아이가 좋아하는 QR코드가 마음에 들었는데요. QR코드를 찍어 원어민 빌음으로 듣는 시스템이 마음에 쏙 듭니다. 스마트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지 들을 수 있기에 자주 듣고 있습니다.

 

책에서는 일단 영어 문장을 세 번 들으면서 귀에 익숙해지라고 하네요. 귀에 쏙 들릴 때까지 반복해서 자꾸 들으니 영어 표현이 저절로 외워집니다. 그런 다음 회화에 익숙해지도록 세 번 쓰기를 하고, 세 번 말하기를 체크하도록 하고 있는데요.  아주 쉬운 간단한 기본 문장이기에 왕초보인 아이가 하기에 무난해서 좋네요. 이번 학기동안 교재를 정해서 파닉스를 반복랬기에 들으며 읽는 것을 쉬워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기본문장이지만 300문장이기에 웬만한 문법적 표현들도 익히고, 기본 패턴 연습도 익힐 수 있기에 중고등학교에서 영어 문법을 배울 때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통문장으로 외우고 통문장으로 쓸 수 있도록 훈련하기에 아이가 영어 표현에 자신감을 가지네요. 이제 막 파닉스를 끝내고 초등 기본 단어를 익히는 중이지만 QR코드로 반복해서 듣기에 영어문장 쓰기에 자신감을 더해갑니다.   왕초보영어 필기노트! 영어 왕초보인 초등학생이 해도 무난한  300개의 통문장 필기노트네요. 듣기와 쓰기, 말하기를 체크하면서 하기에 영어문장 암기가 저절로 되네요. 덕분에 비싼 사교육 없이 영어 공부에 재미를 붙이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