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맘의 참 쉬운 미술놀이 - 미술 초보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안지영 지음 / 길벗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티스트맘의 참 쉬운 미술놀이/휴지심 나무/(7세)

 

 

 

 

 

이렇게 참 쉬운 미술놀이라니,

아이디어가 대박인데요.

또르르 해파리도 재미있었지만

동그라미 추상화는 더욱 재미있었거든요.

이번엔 더더욱 재미있는 휴지심 나무였답니다.

 

 

 

 

 

 

 

 

 

 

 

 

 

 

늘 버리기만 했던 휴지심을 이렇게 아름답게 활용할 수 있다니

무척 놀라웠는데요.

휴지심을 잘라서 나뭇잎을 만들고 복사지에다가 나무 기둥을 그린 뒤에

나뭇잎처럼 붙였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멋진 휴지심 나무가 되었어요.

정말 멋진 아이디어네요.

나뭇잎도 자신이 원하는 색으로 칠해도 되고

나무 아래 풀밭도

물감이 묻은 붓으로 점을 찍듯이 칠했더니

무척 예쁜 나무 그림이 되었어요.

 

 

색이 예쁘게 나왔다며 내일도 하고 싶다고 했어요.

이젠 휴지심을 모아서

이렇게 나무를 만들거나 바닷속 물고기나 곤충 나라를 만들기로 했답니다. 

휴지심 아이디어 정말 멋지네요.

이런 아이디어를 통해 아이들의 아이디어도 날개를 다는 것 같아요.

휴지심으로 만든 물고기나라나 곤충나라는

 어떨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참 쉽고 재미있는 미술놀이였답니다.

아이디어를 얻게 되는 미술놀이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