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끝장패턴 - 패턴 트레이닝북 / 팟캐스트 녹음강의 / 네이티브 무료 MP3 다운로드 / 스피킹훈련 무료 MP3 다운로드 / 온라인 단어장 / 온라인 단어 테스트
오석태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16년 6월
평점 :
절판


영어회화 끝장패턴/오석태/시원스쿨닷컴/QR마크로 손쉽고 간단해서 배우는 재미가~~

 

 

 

아이들을 지도하기 위해 영어공부를 지속하기 위해 이런저런 책들을 보고 있는데요. 영화원서도 읽고 문법책도 보고 파닉스, 영어회화 책 등 닥치는대로 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이가 영어 학원을 다니지 않기에 집에서 홈스쿨링 영어를 하고 싶어서죠. 영어의 왕도는 매일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라는데요. 하지만 영어환경은 말이 쉽지 현실은 어려웠답니다.

 

 

영어회화 끝장패턴!

영어회화를 끝장내는 필수패턴 500개가 들어있는 책인데요. 매일 읽고 듣고 외치며 입습관을 들이도록 된 책입니다. 무엇보다 매 쪽마다 QR코드가 있기에 간단하고 편리해서 좋습니다. 컴퓨터를 통해 MP3로 듣거나 오디오 CD로 듣기만 할 때는 컴퓨터와 오디오가 있는 장소에서만 들어야 했거든요. 이 책은 그런  불편함이 없고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으로 들을 수 있기에 참 편리해서 좋습니다.

 

 

패턴 학습법이기에 기본 패턴학습, 네이티브 MO3듣기, 본격 패턴학습, 실전 회화연습, 추가패턴으로 되어 있기에 패턴 연습을 충분히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체크업을 통해 배운 내용을 혹인한 뒤 다시 복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QR코드를 통한 스피킹 훈련까지 있습니다. 아이들의 발음을 녹음하면서 들으니 아이들이 더욱 재미있어 하네요.

 

책 속에는 be 동사 패턴, 상태동사 패턴, 조동사 패턴, 생각과 의지를 나타내는 동사 패턴, 제안과 부탁, 명령의 패턴, 의문사가 포함된 패턴, 감각동사, 지각동사 패턴, 전치사와 접속사 패턴, 일반적인 상태표현 패턴 등 필수패턴 500개가 있는데요. 웬만한 패턴은 모두 있기에 따라하고 익히다 보면 기본 영어회화는 끝장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른들을 위한 교재이지만 왕초보자를 위한 것이기에 초등학생  왕초보자에게도 도움이 되네요.

 

 

 

 

 

 

 

 

 

 

 

 

 

QR코드가 있기에 밥 먹듯이, 간식 먹듯이 수시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매력적인 책입니다.  스피킹훈련이나 네이티브 음성을 편리한 QR코드로 듣기에 밥 먹을 때 틀어놓기도 한답니다.  아직은 초등학생이기에  QR코드로 듣고 따라하고 있는 정도인데요. 온라인 단어장, 온라인 단어 테스트도 있기에 나중에 활용해 봐야겠습니다.

 

왕초보를 위한 영어회화 끝장패턴!

QR코드 덕분에 아이들과 함께 들으며  매일 영어하는 환경을 만들고 있답니다.

파닉스나 초등영어도 이렇게 만들어 준다면 학원가지 않고 집에서 즐겁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