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해도 안되는 일상영어회화 첫걸음 끝장내기 1 10년 해도 안되는 일상영어회화 첫걸음 끝장내기 1
Gina Kim 엮음 / 베이직북스 / 201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0년해도 안되는 일상영어회화 첫걸음 끝장내기1/왕초보영어회화로 딱~~

 

 

 

 

영어 회화의 왕도는 꾸준하게 영어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매일 영어 회화를 하는 것이겠죠. 만약 영어회화의  왕초보자라면 처음엔 영어 회화에 자주 쓰이는 기본적인 문장부터 익히고 싶을 텐데요. 특히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하는 왕초보에겐 매일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영어문장을 많이 사용하면서 자신감을 얻는 일이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

 

 

 

학교에서 배운 영어를 일상에서 매일 사용한다면 누구나 영어 회화를 잘 하겠죠. 하지만 현실은 그런 영어 회화 환경이 주어지지 못하기에 학교에서 배운 영어를 활용하지 못하고 잊어버리게 됩니다. 그러다가 외국 여행을 하거나 외국인을 만나는 경험을 통해 영어 회화에 대한 자신감을 잃어버리는데요. 앞으로는 해외여행 갈 기회가 점점 많아질 것이기에 배운 영어를 잊지 않기 위해서라도 매일 조금씩 익히고 있답니다.   

 

 

10년해도 안되는 일상영어회화 첫걸음 끝장내기!

처음 영어를 배우는 초등학교 2학년인 훈이를 위해 펼친 책입니다. 이 책은 영어 회화의 왕초보자를 위한 교재이기에 아이에게도 필요한 기본 문장들이거든요. 책 속에는 인사와 소개, 약속과 초대, 날짜와 시간, 날씨, 기분과 감정, 칭찬과 격려, 염려와 배려, 제안과 권유, 충고, 요구와 거절, 요청과 부탁 등 가장 기본적인 회화, 상황별 회화까지 있습니다. 게다가 같은 단어이지만 문장에서 달라지는 단어의 뉘앙스, 실제상황에서 응용할 수 있는 팁, 원어민 발음의 MP3 어플, 원어민발음에 가까운 한글발음도 표기되어 있어서  영어의 왕초보자인 훈이를 위한 쉽게 쓰인 영어회화 교재거든요. 

 

 

 

 

 

 

 

 

 

 

 

 매일 30분씩 필요한 문장을 뽑아서 읽고 암기하고 적고 있는데요. 앞으로100일간 영어 회화 공부를 한다면 어느정도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니, 영어 회화 왕초보자인 훈이에게 밝은 희망을 주는 교재랍니다. 더구나 훈이는 학교 방과후교실에서 파닉스를 배우고 있기에 문장을 읽는 능력을 익히는 중이기에 원어민에 가까운 한글발음 표기가 아이에게 큰 자신감을 주는 듯 합니다. 해서 처음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아이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아직은 기본 인사나 소개 정도를 반복하고 있지만 앞으로 회화의 기본 표현과 관용표현도 익힌다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부쩍 커지겠지요. CD는 없지만 스마트폰으로 콜롬북스어플을 총해 듣기를 할 수 있기에  MP3로 듣을 수 있답니다. 영어회화를 위한 필수적인 패턴 문장을 통해 영문법까지 익힐 수 있기에 3달 후의 실력이 기대될 정도입니다. 영어회화를 잘하는 왕도는 자심감과 배짱, 꾸준한 연습이기에   자신감과 배짱을 가지고 매일 시간을 정해 연습하고 있는데요. 매일 공부하면서 아이 스스로도 큰 기대를 할 정도랍니다. 매일 30분 영어 회화 공부를 한다면 100일 이후엔 일상적인 회화가 가능하다니, 아이를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익히는 교재가 되었답니다. 쉽게 배울 수 있는 교재이기에 영어 회화 왕초보자에게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