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리더 만들기 엄마표 키즈스피치 - 키즈스피치 마루지 학원 대표 원장 선생님이 알려주는 집에서 엄마도 쉽게 할 수 있는 우리 아이 스피치 교육!, 스피치 훈련 무료 동영상 강의 제공
이지은 지음 / 시대인 / 2016년 4월
평점 :
품절


 

엄마표 키즈 스피치/이지은/시대인/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리더만들기~

 

 

 

어느 때보다 표현의 시대인 듯 합니다. 글이든 말이든 패션이든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이나 개성을 타인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일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성년이 되고 직장인이 되었을 때 요점을 정확하게 전달하고 자신의 생각을 논리정연하게 할 수 있기 위해서는 어렸을 때부터 연습을 통해 습관을 들여야겠지요. 그래서 학교나 유치원에서도 아이들에게 자기 생각이나 주장을 자주 표현하도록 하고 있는데요. 아이들이 자신의 생각을 조리있고 분명한 발음으로 또박또박 말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호흡이나 발성, 발음까지 훈련이 되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평소에 아이들의 표현력을 기르기 위해서 집에서도 연습을 하지만 계기나 동기가 없다면 꾸준히 하기가 힘들었는데요. 이 책을 보며 자주 스피치 훈련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책 속에는 아이들의 언어발달 지표도 있고, 스피치 연습에 대한 안내도 있고, 체크리스트도 있기에 자주 체크하며 활용하고 있답니다.

 

복식호흡과 실 감기 호흡, 수박씨 호흡, 메아리 발성법, 파도 발성법, 메롱훈련법, 논리적인 스피치, 떼쓰거나 우기는 아이 설득법, 재미있는 스피치 비법, 회장선거 비법, 또래대화 비법, 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스피치, 아인의 인성을 위한 스피치, 대회스킬을 위한 스피치 등 재미있고 유익한 스피치 기법들이 도움이 되었답니다. 아나운서처럼 목소리도 곱고 꽉차게 말할 수 있도록 아이들이 직접 마이크를 만들어 연습하고 있답니다. 소리를 둥글리는 발성법도 연습하고 있고요.

 

 

엄마표 키즈 스피치!

다른 아이들 앞에 나서서 말하기를 즐기는 아이를 위해 읽은 책입니다. 무엇이든 자신의 생각대로 표현하기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도움이 많이 받고 있는 책입니다. 언제나 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리더로 만들고 싶었기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매일 반복하며 훈련하는  재미있는 홈스쿨링 어린이 아나운서 훈련법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