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ful Night View 컬러풀 나이트 뷰 - 유럽.아시아로 떠나는 스크래치북 Colorful Night View 시리즈 1
스키아 그림 / 보랏빛소 / 2016년 1월
평점 :
품절


유럽·아시아로 떠나는 스크래치북/보랏빛소/세계적인 문화 유적지의 컬러풀한 밤을 스크래치하는 즐거움이~~ 

 

 

 

어릴 적 미술시간에 경험한 스크래치 놀이는 지금도 생생한 추억입니다. 스크래치 종이는 밝은 색들을 도화지에 그린 후 그 위를 검은 크레파스로 직접 덧칠한  종이였는데요.  그 까만 종이 위를 뾰족한 나무나 바늘로 긁어내며 그림을 그려나가면 밝은 선들이 나타나면서 알록달록한 형체를 만들었기에 늘 탄성을 지르곤 했어요. 『유럽·아시아로 떠나는 스크래치북』을 보면서 어릴 적 추억의 스크래치종이가 떠올랐답니다.

 

 

 

 

 

 

스크래치북은 처음이지만 종이에 나타난 선을 따라 뾰족한 펜으로 그리기만해도 멋진 그림이 되기에 누구나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스크래치 하는 동안 세계문화 유산에 대한 공부도 하고 멋진 관광지에서의 밤을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좋아요. 무엇보다 폭죽이 터지는 컬러풀한 축제의 밤이 대부분이기에 아이들이 가장 신나게 스크래치 하네요.

 

 

 

 

 

대부분의 그림을 아이들이 스크래치 했는데요. 조금만 긁혀도 흠이 남지만 그래도 멋진 유적지의 밤입니다.

 

 

 

 

이탈리아의 콜로세움(플라비우스 원형경기장), 일본의 도쿄 디즈니랜드, 러시아의 성바실리 성당, 영국의 런던 브리지, 중국의 천안문, 프랑스의 에펠탑, 헝가리의 국회의사당, 프랑스의 개선문, 프랑스의 몽생미셸, 이탈리아의 성베드로 성당, 인도의 타지마할 등 유럽과 아시아의 문화 유적지의 컬러풀한 밤을 스크래치하고 있답니다. 책을 통해서 생소했던 세계문화유산을 공부하는 재미도 있었던 책입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한 그림들은 폭죽이 터지는 축제의 밤을 그린 그림들입니다. 직접 폭죽 그림을 그려보기도 하고 물감과 크레파스로 직접 스크래치 종이를 만들어 보기도 하면서  즐겁게 그려본 스크래치북입니다.

 

아이들이 더 좋아한 스크래치북인데요.  스크래치북은 약간만 긁혀도 흠이 나기에 조심해서 다뤄야 합니다. 그림을 완성하는 기쁨에 시간 가는 줄 몰랐던 컬러풀한 스크래치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