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와 함께 떠나는 예술 여행 색 그리고 이야기가 있는 컬러링북
이일선 지음 / 니들북 / 2016년 2월
평점 :
품절


뮤즈와 함께 떠나는 예술여행/이일선/니들북/뮤즈의 신을 따라 컬러링을 하다~

 

 

 

 

 

예술과 문학에 영감을 주는 신인 뮤즈는 누구에게나 있겠죠. 잠시 시간을 내고 공간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뮤즈는 다가올 겁니다.

 

 

 

 

뮤즈와 함께 떠나는 예술 여행!

뮤즈와 함께 하는 컬러링북이기에 더욱 감성과 지성이 함께 하는 책입니다. 시원하고 매력적인 이일선 일러스트레이터의 그림과 함께 하는데다 스토리까지 있기에 재미있네요. 뮤즈는 생각에 잠기다, 상상하다, 명상하다는 뜻에 어원을 두고 있듯, 문학가와 예술가들이 명상이나 생각을 하는 동안 창의적인 영감을 주는 신이죠.  그러니 누구나 생각하고 상상하고 명상을 하는 동안은 뮤즈 여신이 뿌려 놓은 영감들을 만날 수 있다는 말이죠.

 

 

 

 

 

뮤즈 여신이 뿌려놓은 영감을 줍는 순간은 예술적 감성이 충만하게 되는 순간이겠죠. 미술관이나 박물관, 오페라하우스 등을 찾는 일도 예술적 감성을 촉촉히 하는 일이고요. 작은 음악회나 작은 미술전시회 등을 돌아보는 일도 예술적 감성을 자극하는 일이겠죠. 예술 관련 책이나 문학책을 통해서도 뮤즈를 만나기도 할 겁니다. 어렸을 때 읽었던 고전 명작을 다시 읽는 일도 감성충전의 시간이 되고요.  

 

 

 

 

뮤즈의 신을 만나는 장소,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니 여행도 하고 싶고, 박물관도 가고 싶고, 명작이나 고전도 읽고 싶어집니다. 컬러링 하는 동안 잠시 시간을 내어 추억에 잠기기도 하기에 마음이 훈훈해지네요.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상상을 하며 색칠하다보니 더욱  감성충전 되기에 색다른 컬러링북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