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잉팩토리 Sewing Factory 2015.가을.겨울
소잉팩토리 편집부 엮음 / 동아일보사(잡지) / 2015년 9월
평점 :
품절


소잉 팩토리 2015년 가을 겨울 호/만들고 싶은 핸드메이드 작품이 가득해요^^ 

 

 

 

예전에 친구집을 가다가 아파트가 밀집된 곳의 주변에 재봉틀을 판매하면서  바느질 강습도 하는 가게가 생긴 걸 본 적이 있는데요. 바느질을 좋아하기에 눈이 갔던 가게랍니다.  예쁜 무늬의 패브릭이 너무나 많구나 싶어서 바느질 본능이 발동하기도 했어요. 

 

 

 

SEWING FACTORY!

소잉팩토리는 처음 구입하지만 바느질을 즐기기에 이전부터 눈여겨 봤던 책인데요. 소잉패브릭은 바느질 가게를 위한 책이기도 하고, 일반인들을 위한 책이기도 하네요. 

 

 

책을 펼치면 멋진 색상의 소품들이 가득한데요. 모두 마음에 들어서 저도 만들고 싶어집니다.  일단 좋은 천을 구입하는 것이 관건이겠지만 책 속에서 색상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서 좋아요.

 

 

놈코어 스타일 여성복 만들기도 있고, 아이 한복과 크리스마스 DIY, 에치노 백, 자수 아이템, 키즈 룸 인테리어 등 가을과 겨울을 겨냥한 아이템들입니다.

 

틸다 미니 패브릭 2종과 핸드 메이드 작품 실물본이 부록으로 있어서 좋아요.

 

 

 

색깔  배합이 너무나 고급스럽고 우아해서 가장 마음에 들었고요.

원숭이나 새, 토끼 인형 드에 대한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었어요.

무명천에 자수를 놓은 간단한 자수 소품도 만들고 싶고요. 다양한 패턴과 다양한 색상의 핸드메이드 가방은 엄청 실용적이기에 꼭 만들고 싶어요.

바느질에 관심이 많은 저에게 많은 아이디어를 주고, 좋은 자극이 된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