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각하는 남자 고민하는 여자
이경미 지음 / 프롬북스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착각하는 남자 고민하는 여자/이경미] 화성 남자와 금성 여자의 색다른 고민 상담....

 

 

 

착각하는 남자 고민하는 여자!!

나신의 여인이 그려진 표지가 야하다. 그녀의 고민과 그의 착각에 대한 잘 몰랐던 성에 대한 색다른 이야기이기에 19금이다. 어디서도 배우기 힘든 섹스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이기에 조심스럽게 펼쳐보게 된다.

 

 

저자는 부산대학교 의대 비뇨기과를 거쳐 부산의료원 비뇨기과 과장으로 재직 중인 여의사 이경미다. 그녀는 많은 환자들의 성질환과 성고민에 대한 상담을 통해 건강한 성이 질환을 줄인다는 생각을 했다고 한다. 이후 2008년부터 부산일보의 위풍당당 성교실이라는 칼럼을 썼다고 한다. 하지만 칼럼으로 밝히기 어려운 속 깊은 이야기와 더 내밀한 성 이야기를 해주고 싶어서 이렇게 한 권의 책으로 펴냈다고 한다.

 

 

비뇨기과에서 담당하는 질환은 요실금, 과민성 방광, 성관계로 인해 감염되는 질환, 발기부전, 조루, 음경 수술 등이라고 한다. 책에서는 방광염 없이 하는 법, 지금것 해왔던 것에 대한 것에 불만이 있다면 더욱 건강하게 하는 법, 다양한 체위, 스팟, 질환, 오해와 편견에 대한 다양한 사례와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건강한 성을 위한 전문의의 성 상담이기에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부터 읽으면 될 전문상담이다. 책 속에는 비뇨기과 여의사로서 전하고 싶은 건강하고 은밀하고 대담한 섹스에 대한 기술 38가지가 담겨 있다. 화성 남자와 금성 여자의 성에 대한 오해, 은밀한 성적 기술에 대한 비뇨기과 전문가의 조언이다. 색다르게 살 수 있게 도움을 주고자 쓴 대단히 색다른 에세이다. 화성 남자와 금성 여자는 은밀한 사랑 이야기에서도 간극이 큰 것 같다. 쉽지 않은 이야기를 비뇨기과 여의사가 솔직하게 털어놓았기에 고민녀와 고민남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