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시스터 3 - 출생의 비밀 벽장 속의 도서관 8
시에나 머서 지음, 심은경 옮김 / 가람어린이 / 201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뱀파이어시스터 3 출생의 비밀]드라마 <블러드>가 연상되는 뱀파이어의 모험담

 

피의 종족인 뱀파이어를 좋아하진 않지만 뱀파이어 드라마나 영화, 소설은 가끔 접하는 편이다. 괴물 뱀파이어의 섬뜩함이 주는 긴장감과 붉은 핏빛이 주는 전율이 잘 짜인 스토리와 함께 재미를 더하기 때문이다. 드라마 <블러드><뱀파이어 시스터>시리즈도 그런 섬뜩한 전율을 선물한다. <뱀파이어 시스터 3>은 쌍둥이 자매가 자신들의 출생의 비밀을 밝혀내는 짜릿한 모험담이다.

 

 

서로 다른 곳에 입양되어 살던 쌍둥이 자매인 올리비아와 아이비는 13살이 되어 같은 학교에서 만나게 된다. 서로 다른 성격과 서로 다른 패션 감각을 가졌지만 비슷한 생김새인데다 똑같은 반지를 가지고 있기에 서로를 알아보게 된다. 하지만 아이비는 뱀파이어이고 올리비아는 인간이기에 문제가 발생한다. 아이비는 올리비아에게 자신이 뱀파이어임을 밝힌 것이다. ‘외부 사람에게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선 안 된다는 밤의 원칙을 어긴 아이비로 인해 올리비아는 뱀파이어 세계의 의심을 받게 된 것이다. 올리비아가 죽음을 피하려면 피의 비밀을 알 자격이 있다는 걸 스스로 증명하는 시험을 치러야 한다.

 

한편, 학교 신문에 쌍둥이 자매의 사연이 게재되면서 쌍둥이는 인간과 뱀파이어의 관심을 동시에 받게 된다. 유명한 패션잡지인 <뱀프>에 쌍둥이 사진도 나오게 된다.

 

쌍둥이는 수업 중에 현미경으로 반지의 보석에 난 V자 표식을 발견하면서 인간인 올리비아에게도 뱀파이어의 유전자가 있음을 확신하게 된다. 그리고 뱀파이어에 대한 정보를 찾던 중 아이비의 남자 친구인 블렌던의 아버지가 뱀파이어 유전학과 뱀파이어와 인간의 혼혈아 연구자임도 알게 된다.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기 위해 피의 비밀을 알아야 했던 올리비아는 결국 인혼국(인간 혼혈아 안보국)에서 피의 시험을 치른다. 다행히 올리비아는 어둠의 시험, 신뢰의 시험, 피의 시험을 통과하면서 피의 비밀을 공유하게 된다. 그리고 인혼국에 잠입해 자신의 출생의 비밀에 접근하게 된다. 트란실바니아 주 코바스나 지역의 라자 백작 부부의 아들 부부, 엄마의 교통사고, 아이비 아빠의 비밀 상자에서 본 V자 표식을 통해 결국 자신들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된다.

 

 

묘하게 끌리는 동화다. 인간과 뱀파이어의 혼혈아, 뱀파이어 유전자, 뱀파이어 전용 인터넷, 블랙베리 혈액 수플레, 헤모글로빈 스튜, 혈액 수프 등 뱀파이어 용어들이 섬뜩하지만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모험담이다. 드라마 블러드가 자꾸만 연상되는 뱀파이어의 모험담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