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거벗음]인간사랑 책 선물에 감사드려요~^^

 

딩동~ 책이에요~~

제목이 야릇한 책이 도착했어요.

인간사랑 출판사의 <벌거벗음>인데요, 아감벤의 대표작이라네요.

 

인간의 벌거벗은 삶에 대한 다각도의 사유랍니다.

벌거벗음에 대한 다양한 견해들이 재미있을 것 같은 예감이.....

 

 

처음 만난 아감벤.

지은이에 대한 설명을 보니......

조르조 아감벤은 현대 유럽을 대표하는 이탈리아 철학자입니다.

마르틴 하이데거의 영향을 받았지만 점점 하이데거와 비판적인 거리를 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인간사랑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책, 멋진 저자를 만났네요.

즐거운 독서가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