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립] 음주전후 숙취해소에, 이젠 먹는 캔디 타입!

 

 

 

숙취해소제는 음료만 있는 줄 알았어요. ㅎㅎ

생긴 건 껌인데 효소캔디라고 하네요. 

효소라니. 헐~몸에 좋은 발효 효소 말인가요. 

 

 

 

 

 

 포장지엔 곡류효소 함유제품이라고 되어 있답니다. 

발효쌀분말, 비타민 C, 베타인, 자당지방산에스테르, L-라이신 염산염, DL-메니오닌, D-소르피톨, 구연산 등이 함유되어 있군요. . 

 

먹는 방법은.....

일단 음주 전에 2정씩 녹여 먹어요.

술을  마시고요.

마지막으로, 음주 후에 2정을 녹여 먹어요.

그리고 한 잠을 푹 자고 나면 두통과 매스꺼움이 사라집니다.

단, 사람마다 효과가 다르다는 말씀!

 

술을 많이 먹는다면 키스립도 더 많이 먹어야 겠죠. 

 언니네를 불러서 형부에게 드시게 했더니 하루 3정으로는 약하다고 하네요.

더 많이 먹어야  효과가 있다면 술을  줄이라는 말이겠죠. 

 

형부, 술 좀 줄이세요!!

 

맛은 약한 오렌지맛인데, 일반 사탕이 아니기에 맛있는 캔디 맛을 기대 마시길.

 

 

어째서 숙취해소 효과가 있을까요.

음주 후 홍안, 두통, 설사, 구토의 원인은 술에 있는 아세트알데히드 성분 때문이라고 합니다.

보통 간에서 ALDH(아세트알데히드 분해성분)이 나옵니다. 

  술을 많이 마신 경우에는 간이 해독하는 시간이 길어집니다. 그래서  숙취로 고생하게 되는 거구요.  

 

포장지에 적혀 있듯이, 키스립에는 아세트알데히드 분해효소( ALDH)가 들어 있어요. 

 말하자면 알콜분해효소가 들어 있다는 거죠.

발효 효소는 과용해도 상관이 없지만 자신에게 맞게 먹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이젠 액체가 아닌 고체 상태의 세계적인 키스립으로 간편하게 숙취해소를!!

과음은 건강을 해칩니다.

건강을 위해 과음하지 마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