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 남자 취급 설명서 혈액형별 남자 취급 설명서
간다 와카 & 닛타 아키쓰구 지음, 이소담 옮김 / 스카이출판사 / 2013년 12월
평점 :
절판


[A형 남자 취급 설명서] 섬세하고 부드럽고 신중한 남자를 다루는 법~

 

우리나라 사람들의 혈액형은 A형이 34%, O형이28%, B형이 27%, AB형이 11%를 차지한다고 한다. 일본에는 A형이 많고, 중국에는 O형이 많으며, 인도에는 B형이 많고 집시들은 대부분 B형이라고 한다. 페루에는 거의 대부분이 O형이고, 미국노예로 간 흑인들도 대부분 O형이라고 한다. 혈액형에 따른 기질이나 성격, 취향이 조금씩 차이가 있다는 생각을 하지만 현실에서는 잊고 살 때가 많다. 혈액형별로 기질을 파악하고 있으면 사는 데 더 편리할까.

A형 남자 취급 설명서. 제목처럼 설명서를 제대로 이해한다면 A형 남자를 완벽하게 다룰 수 있을까. 조금은 흥미로운 주제, 조금은 의아한 주제인데. 어쨌든 A형 남자와 살고 있거나 사귀고 있거나 앞으로 사귀게 된다면 도움이 될 듯 한데.

 

A형 남자의 특징은 어떨까.

꼼꼼하고 안정적이다.

항상 남을 배려하는 배려 형이다. 단 위험할 때는 굉장히 두려워한다. 위험이나 손해에 대해서는 자기방어가 강한 편이다.

자신에게도 남에게도 매사에 진지하고 성실하다

위험보다 안정을 추구하며 남에게 폐 끼치는 것도 싫어한다.

자기중심적으로 보이기도 하고, 비정하게 보이기도 한다.

 

언제나 진지하고 요령이 좋으며 착실하기 때문에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면밀하게 계획을 세워 실패 없이 해낸다.(책에서)

 

지위, 권력, 명예에 대한 욕구가 다른 혈액형 남자보다 훨씬 강하다. 하지만 야심을 내보이진 않는다.

근면 성실한 얼굴 뒤에 크나큰 욕망을 감추고, 상냥함과 여성을 향한 깊은 애정을 겸비한 매력적인 남자다.

먹히지 않는 썰렁한 아저씨 농담도 좋아해서 대체로 재미없다고 느껴진다.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할 뿐만 아니라 매우 강력하고 번뜩이는 처세술을 가지고 있다.

규칙적인 것을 당연하게 생각한다.

상냥하고 계획적으로 일을 꼼꼼하게 처리한다.

철두철미한 준비로 대체로 실패하지 않는다.

가정에서 직장에서든 뭐든지 완벽하게 해내는 품격 있는 여성을 좋아한다. 금전 감각이 뛰어나고 자린고비형의 여자가 어울린다.

 

A형 남자를 대하는 방법은…….

남들과 달리 특별하고 능력 있는 남자라고 믿는 척 한다. 자신이 위인을 닮았다고 믿고 긍정적으로 도전할 것이다.

정신적으로 힘든 기색이 보이면 적절한 자극을 준다. 꼼꼼하고 성실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은 편이다.

다정함에는 진심으로 고마워한다. 언제나 고마워. 자기는 정말 멋져.

지갑은 반드시 슬쩍 보여주고 적당하게 남자가 돈을 쓰게 한다. 깍쟁이 같은 알뜰한 여자를 금전 감각이 있다고 느끼며 호감을 갖게 된다.

 

A형 남자는 약간 적극적인 여자를 좋아한다. 그리고 조심스럽게 마음을 여는 형이기에 끈기 있게 기다릴 줄 알아야 한다.

A형 남자를 최소 하루에 3번 정도 소소한 부탁을 하면서 감사와 칭찬을 해주면 더욱 가깝게 느낀다. 남자가 한 말을 앵무새처럼 반복해주면 호감을 느끼며 인연으로 생각하게 된다. 부정적인 감정, 공격적인 행동은 금물이다. 자존심 강한 A형 남자에게는 오히려 귀엽거나 섹시한 애교가 통한다. 화를 내거나 절대 말참견을 하지 말아야 한다. 남자를 믿고 인정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 책에는 이외에도 A형 남자의 제안을 거절하는 방법, A형 남자를 돌아오게 하는 방법, A형 남자와 헤어지는 방법, A형 남자를 다루는 기본자세, A형 남자 취급 마스터 검정 시험도 있다.

흔히들 A형 남자들은 소심하고 내성적이고 예의 바르고 착실하다고 생각한다. 조용하지만 야심도 있고 사소한 것에 상처도 잘 받는 기질이 있다고도 한다. 처음엔 친절한 것 같아도 마음을 열기 어려운 형이 A형 남자라고 하니 여자 쪽에서 조금 적극적일 필요는 있겠다. 말이 많지 않고 신중해 보이는 A형 남자들은 많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타입이라고 한다. 의외로 꼼꼼하게 이벤트를 하거나 로맨틱한 면이 있는 것도 A형 남자니까. 보수적인 성향의 자기고집이 강한 점은 늘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이다. 자신이 싫은 건 절대 하지 않을 남자니까. 혼자 생각하기를 즐기므로 상상력이 풍부하기도 하고 지나치면 너무 앞서 나가기도 한다.

 

 말이 많지 않기에 때로는 속을 알 수 없는 A형 남자에 대한 이야기가 재미있다.

재미로 읽고 재미로 테스트 해보고, 즐겁게 활용해 봐도 좋을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