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기분파 굴삭기 운전기능사 필기 (핵심요약 + 기출문제 + 상시모의고사) 2015 기분파 운전기능사 시리즈
에듀웨이 R&D 연구소 지음 / 에듀웨이(주) / 2013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확실한 시험합격의 방법은?! [굴삭기운전기능사 필기]

 

 

 

축하합니다.~~ 합격입니다.^^

수험생들에겐 꿈의 소리다.

이 소리를 듣고 싶다면 당연히 좋은 교재로 열심히 공부하는 거겠지.

 

 

에듀웨이에서 나온 2015기분파 <굴삭기운전기능사 필기>.

운전을 해본 사람이라면 좀 쉽게 다가오지 않을까.

2013년 3월 개정된 법령에 따른 시험대비교재다.

10년간 출제된 모든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각 섹션별로 정리해두어 보기가 편하다.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만 따로 모은 출제예상문제 및 모의고사도 수록되어 있다.

 

굴삭기는 주로 건설업체, 건설기계 대여업체 등으로 진출하며, 광산, 항만, 시도 건설사업소 등 그 사용 범위가 광범위하며 건설 및 토목사업이 대형화될수록 굴삭기 운전의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이라고 한다. 그러니 굴삭기 운전 기능사의 전망도 밝은 편이라고 한다.

 

 

 이 책에는 건설기계 기관, 건설기계 전기, 건설기계 차체, 건설기계 작업장치, 건설기계 유압, 건설기계 관련법규, 건설기계 안전관리에 대한 핵심이론과 관련기출문제들이 들어 있다. 핵심이론 설명을 읽은 후에 바로 기출문제로 확인해 보도록 하고 있어서 지루하지가 않다. 틀렸다면 바로 확인하기가 쉽다는 장점도 있고......

 

이 책은 굴삭기 운전 기능사를 비롯한 건설 기계 운전기능사 (지게차, 불도저, 기중기, 로더, 모터 그레이드)의 시험에 대비한 교재다. 최근의 기출문제를 완벽히 분석한 예상문제들이 있어 수험생들이 쉽게 익히고 완벽하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시험의 최종 목표는 합격이다.

합격의 지름길은 기출문제 분석과 핵심이론 마스터겠지. 이 두 가지가 완벽하다면 모두 합경하지 않을까.

100점 만점에 60점이 합격이라는데…….

이 책으로 핵심이론과 기출문제를 마스터 한다면 아마도 80점 이상의 성적으로 안전하게 합격하지 않을까.

수험생 모두의 소망인 합격을 위해 파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